[유통] baxter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찾기힘든자료
목차
□ baxter회사의 CEO
□ baxter회사
□ BAXTER의 세계적인 존재
□ 개요 및 연혁
□ 경쟁무기로서의 ASAP
□ SAP사의 ASPA전략
관련기사
본문내용
□ BAXTER의 세계적인 존재
세계적인 존재및 기반은 Baxter's 중요한 병력의 하나개 이다. 2004년에, Baxter's 판매의 대략 50 퍼센 트및 그것의 노동 인구의 반보다는 더는 미국이상으로 이었다 . 세계통하여 위치하는 64의 제조 시설에, Baxter's 현지적 으로 제조의 철학은 회사를 잘 생산, 비용그리고 값을 매기기 처리하는 허용한다.
북아메리카 Baxter에는 알칸사스, 캘리포니 아, 프로리다, 일리노이, 인디애나, 메릴란드, 미시시피, 새로 운 저어지, 북캐롤라이나, 온다리오, 퀘백,및 Puerto Rico을포 함하여 미국그리고 캐나다안에 많은 시설이 있다. Baxter's 사 령부는 Deerfield, 일리노이, 시카고의 북 대략 20 마일안에 위치한다.
유럽 Baxter에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체코 공화국, 프랑스, 독일, 북아일랜드, 이탈리아, 말타, 폴란드 , 스페인, 스위스, 튜니지아,터어키,및 결합한 왕국을 포함하여 다스 나라보다는 더안에 제조와 연구 시설에 유럽안에 뜻깊은 존재가 있다.
라틴 아메리카는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 콜롬비아, Costa Rica, 도미니카 공화국및 멕시코안에 라틴 아메리카 지구 Baxter 제조와 배급 시설을 포함한다 .
토오쿄 그것의 시설, Baxter에 추가안에 일 본에는 일본안에 신장 질환에 사람을 위해 복막 투석 해결책을 생성하는 Miyazaki안에 제조 식믈과 제품 개발 센터가 있다 . Baxter은 그리고 일본안에 몇몇 배급 센터그리고 판매 집무 실을 유지한다.
Asia/Other Baxter에는 호주, 중국, 인도, 필리핀,및 싱가포르안에 제조 시설을 포함하여 아시아안에 성장 존재가 있다.
참고문헌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레포트
  • 12.1 유통경로의 본질12.1.1 유통경로의 의의•유통경로 = 마케팅경로 = 판매경로어떤 유통구조하에서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시키는 과정 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이나 회사의 결합① 사회경제적 관점- 제품이나 서비스의 유통과정을 수집과 분산의 양 과정으로 구분하여 사회경제적 유통현 상을 파악하는 것-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로 상품이 유통하는 사회경제적 메커니즘이라고 일컬어지는 유 통조직 내지 유통기

  • 패션유통 레포트
  • 패션유통1. 업태별 현황2009년 3월 현재 국내 유통시장에는 백화점 75개, 대형 할인점 339개, 패션 아웃렛 414개 등 총 556개의 패션 유통 채널이 경쟁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점포수에 따른 점유율을 보면, 백화점이 9.05%, 대형 할인점이 40.90%, 패션 아웃렛이 50%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26개점, 신세계백화점 8개점, 현대백화점 11개점, 그리고 기타 백화점 30개점 등 75개점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 유통관리 레포트
  • 유통관리당신은 좋은 쥐덫을 만들 수 있다.그러나 그것이 적절한 때 적절한 곳이 있지 않으면 아무런 쓸모가 없다. 목차유통의 의의와 기능2. 유통기관의 종류와 유통경로의 유형3. 유통경로 설계4. 유통업자의 선택과 관리5. 기타유통경로관리 과제유통이란.제품에 시간적, 장소적 편이성이라는 가치가 부가될 때 그 제품은 바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이 된다.생산지가 소비지에서 멀어질수록생산시점과 소비시점간의 간격이 클수록 제품과

  • 도매 유통기관 레포트
  • 도매 유통기관목차* 도매 유통기관Ⅰ. 도매업의 역할1. 도매업의 생산자에 대한 역할2. 도매업의 소매상에 대한 역할Ⅱ. 도매업과 소매업의 차이점Ⅲ. 도매상의 종류Ⅳ. 유통경로에서 도, 소매 구조1. 전통적 유통경로2. 수직적 마케팅시스템(VMS)3. VMS의 종류Ⅴ. 도매업의 생존전략도매 유통기관I. 도매업의 역할도매상은 재판매 또는 사업을 목적으로 상품을 구입하는 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데 관련된 모든 활동을 수행하는 상인

  • 도매 유통기관 레포트
  • 도매 유통기관목차* 도매 유통기관Ⅰ. 도매업의 역할1. 도매업의 생산자에 대한 역할2. 도매업의 소매상에 대한 역할Ⅱ. 도매업과 소매업의 차이점Ⅲ. 도매상의 종류Ⅳ. 유통경로에서 도, 소매 구조1. 전통적 유통경로2. 수직적 마케팅시스템(VMS)3. VMS의 종류Ⅴ. 도매업의 생존전략도매 유통기관I. 도매업의 역할도매상은 재판매 또는 사업을 목적으로 상품을 구입하는 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데 관련된 모든 활동을 수행하는 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