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일반] 블링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 세상을 움직이는 2초의 힘
1장 : 한 조각 지식으로 천리 내다보기
2장 : 순간적인 판단은 어떻게 이루어지나
3장 : 우리는 왜 키 크고 잘생긴 남자에게 반하는가
4장 : 생각을 위해 멈춰서지 말라
5장 : 케나의 딜레마: 원하는 것을 묻는 올바른 방법
6장: 브롱크스의 7초: 여백을 두고 마음을 읽어라
7장 : 편견의 눈을 감으면 세상이 바뀐다
- 본문내용
-
농구에서는 주변의 모든 상황을 죄다 흡수해 파악하는 선수를 두고 ‘코트 감각’이
있다고 말합니다. ‘블링크’는 특별한 재능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의 중요한 능력 중 하나일 뿐입니다.
하지만, 농구 코트에 수많은 시간과 땀방울을 바친 농구선수만이 올바른 ‘코트감각’을
얻을 수 있듯이, 어느 분야에 전문가가 되기까지는 우리는 우리의 서툰 ‘블링크’를
경계해야 합니다. 우리의 ‘블링크’는 유용하지만, 무의식적인 선입견이나 편견의 공격에 쉽게 무너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보브 골롬’처럼 고객의 욕구와 기분에 대해서는 순간적인 판단을
내리되, ‘첫인상의 오류’에 휘둘려서는 안 됩니다.
반대로, 우리를 2초 만에 파악하려는 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항상
“최고의 얼굴’을 보여야 하겠지요.
- 참고문헌
-
Blink: The power of thinking without think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