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일반] 블링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며 : 세상을 움직이는 2초의 힘
1장 : 한 조각 지식으로 천리 내다보기
2장 : 순간적인 판단은 어떻게 이루어지나
3장 : 우리는 왜 키 크고 잘생긴 남자에게 반하는가
4장 : 생각을 위해 멈춰서지 말라
5장 : 케나의 딜레마: 원하는 것을 묻는 올바른 방법
6장: 브롱크스의 7초: 여백을 두고 마음을 읽어라
7장 : 편견의 눈을 감으면 세상이 바뀐다
본문내용
농구에서는 주변의 모든 상황을 죄다 흡수해 파악하는 선수를 두고 ‘코트 감각’이
있다고 말합니다. ‘블링크’는 특별한 재능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의 중요한 능력 중 하나일 뿐입니다.

하지만, 농구 코트에 수많은 시간과 땀방울을 바친 농구선수만이 올바른 ‘코트감각’을
얻을 수 있듯이, 어느 분야에 전문가가 되기까지는 우리는 우리의 서툰 ‘블링크’를
경계해야 합니다. 우리의 ‘블링크’는 유용하지만, 무의식적인 선입견이나 편견의 공격에 쉽게 무너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보브 골롬’처럼 고객의 욕구와 기분에 대해서는 순간적인 판단을
내리되, ‘첫인상의 오류’에 휘둘려서는 안 됩니다.
반대로, 우리를 2초 만에 파악하려는 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항상
“최고의 얼굴’을 보여야 하겠지요.
참고문헌
Blink: The power of thinking without think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쇼셜 네트워크(SNS)시대의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기업 nhn의 대응 및 핵심역량 경영전략
  • 블링크, 붐, 플레이 등)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 보유함.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실시함(예:카페지원센터, 카페랭킹제, 멤버등급제 등)소형 전문몰에서부터 중대형 쇼핑몰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규모의 상품검색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서비스 개시이후 급격히 성장함.지식쇼핑의 가격비교, 사용후기 등의 정보를 통해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구매전환율이 높다.탄력적으로 운영되는 CPC(cost per click) 과금체계로 입점업체의 수수료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블링크, 키친 등의 콘텐츠가 많았다. 또 이 콘텐츠를 이용하는데 있어, 사용방법을 동영상과 텍스트를 통해 제공하고 있엇고 FAQ 게시판도 활발했다. 커뮤니티의 장을 마련해 놓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들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돕고 잇었다. 네이트의 경우, 커뮤니티 면에서 단연 메신저가 한몫 하고 있었다. 컴퓨터를 켬과 동시에 네이트온을 접속하고 컴퓨터를 끔과 동시에 네이트온을 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네이트온의 이용시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일반 소비자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기능은 큰 차이가 없다. 또한 스마트폰의 주 고객층이 유행과 외양에 민감한 신세대들이 많아 최근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폰 디자인은 가장 큰 구매고려요소가 되었다. 삼성은 갤럭시 시리즈 특유의 디자인을 선보여 삼성 갤럭시만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갖추었지만 그에 대한 평이 좋지만은 않다. 디자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경쟁사인 애플의 아이폰만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비해 많이 뒤쳐진다. 대표적으

  • [정보통신] 미니홈피와 블로그 활성화 방안
  • 일반 방문자의 글쓰기를 원치 않을 경우 안부게시판을 내 이웃에게만 작성하는 것으로만 허용하는 쪽으로 돌려줘야 한다.(5) 안부게시판은 비밀글로만 받는 기능도 설정되어 있어 비밀글로만 게재가 가능되는 안부게시판도 주기적으로 설정하는 것이 효력이 있다. 그밖에 관리할 수 있는 조건과 방법도 이와 마찬가지.3) 블로그 프로필 기본정보 관리 탭에 지식창고, 가입하신 본인의 카페목록, 참여한 블링크, 해피빈 기부내역 비공개 설정 가능.4) 태

  • [경영전략]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싸이월드의 경영전략분석
  • 일반 회원이면 누구나 미니홈피에 자신이 팔고 싶은 물건을 등록해 개인 간 거래를 할 수 있다.(3) Community 전략다양한 커뮤니티 제공커뮤니티는 고객의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하여 기업의 매출신장에 기여하고 충성고객이 되어 다른 고객들을 유인하는 역할을 한다. 싸이월드의 커뮤니티는 미니홈피⋅베이비⋅페이퍼의 개인형 커뮤니티와 클럽⋅스쿨⋅팀플처럼 가입을 통한 그룹형 커뮤니티, 사이좋은 세상 광장 오픈테마 스테이지처럼 개방된 오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