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국내 가격비교 사이트들 조사,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8.1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가격 비교 사이트란

2.최초의 가격 비교 사이트

3.가격비교 사이트 비즈니스 모델

4.가격비교 사이트 & 하는일

5.가격비교 사이트가 하는 일
다나와(www.danawa.co.kr)
-베스트 바이어(www.bb.co.kr)
마이마진(www.mm.co.kr)
-에누리닷컴(www.enuri.com)
그 외 가격비교 사이트의 예
- 증 권 -
아크론(www.acn.co.kr)
-에스엠아이에셋(www.smiasset.com)
-아이피오스톡(www.ipostock.co.ksr)
- 보 험 -
인슈넷(www.insunet.co.kr),
인스밸리(www.insvalley.com)
-생명보험협회(www.klia.or.kr),
손해보험협회(www.knia.or.kr)
- 부동산 -
-부동산 114(www.r114.co.kr)

7.가격 비교 사이트 이용 정도

8.가격 비교 사이트 방문자수월간 추이

9.가격비교 사이트 성/연령별 구성(05.3)

10.비교 사이트 장점 & 단점

11.가격 비교를 하는 이유

12.전자상거래와의 관계
본문내용
가격 비교 사이트란?
소비자가 물품 구매에 앞서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하는 사이트로 구매 가격에 대한 정보를 준다. 그것을 토대로 소비자는 구매를 결정한다. 가격 비교 사이트는 특정 품목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사이트와 다양한 제품을 다루는 종합 비교사이트의 제휴 쇼핑 몰 등으로 다양하다. 제휴 쇼핑물이 많을수록 가격비교 사이트는 풍부한 가격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다.
최초의 가격 비교 사이트
샵바인더(www.shopbinder.com)과 에누리(www.enuri.com) 이 1998년 6월경에 오픈 했다. 어떤 사이트가 최초인지는 의견이 분분 하다. 하지만, 에누리는 전자가전에 국한된 가격비교 서비스를 시작 했으니, 종합 카테고리로써는 샵바인더가 최초라고 할 수 있다.
참고문헌
http://www.realmedia.pe.kr
http://blog.naver.com/eowho.do?Redirect=Log&logNo=600064736
http://blog.naver.com/jisiknote.acfe?iframe_url=/rticleRead.nhn%3Farticleid=81
http://www.mymargin.com/board/board_show.asp?num=1278&ident=news
http://fen.mm.co.kr/board/board_show.asp?num=1466&ident=news&page=7
http://bazi.pe.kr/e_times/2002_11_30b.htm
http://kin.naver.com/knowhow/entry.php?docid=10494
http://km.naver.com/list/view_detail.php?dir_id=50802&docid=955765
http://km.naver.com/list/view_detail.php?dir_id=50802&docid=955766
http://search.auction.co.kr/Search/search.asp?itemname=가격비교
http://kin.naver.com/browse/db_detail.php?d1id=5&dir_id=505&docid=41158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조사 결과 2(3) 기업-정부간 전자상거래 통계조사 결과 34. 전자상거래 유형 35. 전자상거래와 전통적 상거래와의 비교 3Ⅱ 전자상거래와 초이스 보드시대 41. 초이스보드 4(1) 초이스보드의 정의 4(2) 초이스보드의 등장배경 4(3) 초이스보드의 이점 52. Dell 컴퓨터 사례를 통한 초이스보드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유형 5(1) 델의 고객중심적 비즈니스 모델 6Ⅲ 소매업의 변화 유형 131. 소매유통업의 변화양상 13(1) 국외 소매업 13(2) 국내 소매업 132. 소매

  • 캐나다 IT정책과 IT기술기반, 인터넷 비즈니스 제안
  • 백과사전(http://100.naver.com/100.nhn?docid=715317)http://cafe.naver.com/kacm.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99186캐나다 전자상거래 성장세, 그리고 진실KISTI”글로벌동향브리핑GTB”2008-05-01http://blog.naver.com/merigold79?Redirect=Log&logNo=100021494631입소스 인사이트, The Face of the Web 2006, 2007.4.18 입소스 인사이트, The Face of the Web 2006, 2007.4.18 ITU 조사보고서. 2004.(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 Union)http://blog.naver.com/merigold79?Redirect=Log&logNo=10002149463113

  • [경영정보시스템] 교보문고 웹사이트분석 및 기업분석(마케팅)
  • )그러나 바쁜 현대 생활에서 온라인 서점의 수요는 여전히 존재하며 앞으로 더 많은 수요가 예견된다.가격을 앞세워 경쟁하던 시절은 끝났으며 서비스와 전략으로 승부수를 던져야 할 시점 전세계적인 인터넷 인프라 구축과 온라인의 이점을 효과적으로 이용한다면 성공의 기회는 무궁무진.기술적 차별화는 경쟁업체에 의해 쉽게 모방이 가능하다. 따라서 브랜드 아이덴테티를 구축하여 충성도 높은 고객 유치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봄향후 전망

  • [인터넷비즈니스] 여행사 트래블로시티(Travelocity)가 웹사이트에서 성공요인분석
  • 전자상거래 정도는 아직도 그 변화의 속도 및 발전양상이 다른 분야에 비하여 현저히 떨어진다. 우리나라의 예만 보더라도 국내선, 국제선에서의 인터넷 항공권 구매 등 전자상거래 기반이 다른 분야보다 비교적 일찍 조성되었지만 아직도 전체 항공권 판매에서 사이버 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은 5%를 넘지 못하고 있다. 여행사의 사이버 매출은 그 실적이 더욱 미미하다. 대부분의 여행사에서 아예 사이버 매출 자체가 없는 경우도 많고 전문 사이버 여행

  • [마케팅전략] CJ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 가격 경쟁력, 배송의 편리함 등을 강조하며 상품 자체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에게 상품을 홍보한다. 상품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소개하는 진행자로 불리는 홈쇼핑호스트는 프로그램을 쇼프로그램처럼 재미있게 진행해야 한다. 그리고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여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어야 한다. 현재 국내에 있는 홈쇼핑 채널은 기존의 경쟁과 더불어 일반 케이블 방송의 참여에도 대처해야 하므로 가격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머천다이저의 역할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