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감상문]세계우수광고 영화제 수상작 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1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고론 수업시간을 통해 세계우수광고 영화제 수상작을 담은 비디오를 감상했다. 세계여러 우수광고들은 그 명성과 같이 하나같이 훌륭한 작품들이었다. 많은 작품들 중 인상깊은 몇 작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공익광고 중 아동학대에 관한 작품은 학대받는 어린이를 만화 캐릭터로 나타냄으로서 학대의 심각성을 느끼지 못하지만 “이 캐릭터가 실제 어린이였다면 죽습니다.” 라는 마지막 카피로 사람들에게 심각성을 일깨워 주었다. 화이트리본 데이라는 공공 광고는 한 남자가 길을 지나면서 아무이유 없이 여자를 폭행하는 내용이다. 그리고 “영국에서 4명 중 1명의 여성은 폭행을 당합니다.” 라는 섬짓한 카피는 모든 사람의 마음을 씁쓸하게 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감상문으로 교내 독후감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함.12. (1학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츠츠이 야스다카)’, ‘말할 수 없는 비밀(저우제룬)’, ‘조제와 호랑이와 물고기들(다나베 세이코)’, ‘반딧불이의 무덤(노사카 아키유키)’ 같은 영화화된 소설을 즐겨 읽음. 다분히 감각적인 독서 취향을 지녔지만 문자와 영상이 지닌 차이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음. 13. (1학기) ‘손가락에 잘못 떨어진 먹물 한 방울(조현설)’, ‘조선의 영웅들 천하에 당할 자가

  • [정책 분석] [A+레포트] 일본 대중 문화 수용성
  • 세계 4대 영화제(칸, 베를린, 베니스, 아카데미) 수상작■ 제2차 일본 대중문화 개방(1999.9.10)영화와 공연, 출판물의 개방△ 영화: 공인된 국제영화제 수상작, 전체 관람가 영화로 확대. (애니메이션 제 외)△ 공연: 2000석 이하의 실내공연장, 실내체육관, 관광호텔 등 라이브 콘서트 가능△ 출판: 일본어판 출판 - 만화, 만화잡지 허용 ■ 제3차 일본 대중문화 개방(2000.6.27)1,2차에 비해 개방정도가 대폭 확대△ 영화: 18세미만 관람불가 영화를 제외한 모

  • [중국공연예술 B형] 교재 396-392쪽에 제목이 언급되어 있는 지아장커 감독의 영화 한 편을 각자 ~_1
  • 우수한 측면1) 자본주의화 되어 가는 현실의 비판스틸 라이프에는 자본주의화 되어가는 중국의 현실이 날카롭게 비판되어 있다. 산밍은 산샤댐에 오자마자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겠다는 사기꾼 일당에게 끌려가 돈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다. 옛 아내가 살던 집의 주소를 보고 그곳에 오토바이를 타고 데려다 주겠다는 청년은 터무니없이 많은 돈을 요구한다. 아내를 찾는 동안 머물 속소가 필요해서 방 하나를 얻지만 역시 주인은 터무니없

  • [유럽영화의이해] 증오(La Haine) 작품 분석
  • 세계의 문제인 것 같다. 맨날 헐리우드, 코믹, 로맨스 영화만 보던 나는 이 영화를 통해 프랑스의 이러한 영화에도 큰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나를 한번 더 돌아보게 한것 같다. 마지막 엔딩장면에서‘50층에서 추락하는 남자의 얘길 들어봤는가? 밑으로 떨어지는 동안 그는 계속해서 중얼거린다. 아직까진 괜찮아, 아직까진 괜찮아, 아직까진 괜찮아 추락하는 건 중요한 게 아냐. 어떻게 착륙하느냐지’를 처음에 봤을 땐 그냥 ‘음 그냥 대사인가?’라

  • [감상문]엑스페리먼트(THE EXPERIMENT)에 대한 감상문
  • 세계를 완전히 넉다운시킨 최고의 스릴러라는 평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제에 최다 초청기록을 세우며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 관객상 등을 휩쓸었다. 또한 전 세계 네티즌들로부터는 , , 에 버금가는 평가(IMDB)를 받아 내며, 독일 Box Office No1을 비롯하여 유럽의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기록을 갖고 있다.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스크린에 오른지 몇 일되지 않아서 막을 내린 것으로 알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