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8,769) |
레포트 (38,722) |
방송통신대 (960) |
자기소개서 (487) |
독후감/감상문 (769) |
사업계획서 (344) |
기업보고서 (0) |
서식 (8)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9) |
레포트 (38,722)
[마케팅원론] 유한킴벌리 기업의 제품을 통한 신제품 개발
개발 - 신제품의 10년 후 전망향후 핸드& 풋 마스크 제품의 해외 진출 활동도 더욱 활발해질 것-> 국내 시장에만 국한되지 않은 마케팅 전략 필요 멀티 채널 유저의 수 증가-> 유통경로 간의 고객 확보나 이탈을 막아야 함친환경적, 윤리적 제품에 대한 니즈 확대 -> 자연을 향하는 유한킴벌리의 브랜
37페이지 | 2,800원 | 2010.12.07
IT 비지니스 IT 마케팅 IT 경영전략사례 비즈니스 가치 IT 인프라 IT 어플리케이션 인프라 구조
신제품 개발, 고객유치 및 유지)위해 기업 재설계와 중앙집권화 하는 것을 요구IBM의 제품 출시기간은 다른 경쟁사에 비해 1.5배 느렸지만 개발비용대비 수익창출은 2배 이상IBM의 경영진은 시장진입까지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키고, 개발비를 낮추기 위해서 신제품개발 프로세스를 간소화시키고 통합
39페이지 | 3,500원 | 2021.02.16
마케팅전략개발 신제품의 마케팅전략목차마케팅전략 개발Ⅰ. 환경의 인식(현상분석)1. 과거마케팅활동 성과분석2. 상품의 위치Ⅱ. 기업의 경영목표 설정1. 이익목표2. 시장점유율 목표3. 매출목표Ⅲ. 마케팅과제, 시장기회의 명확화1. 문제점의 명확화2. 시장기회의 명확화Ⅳ. 마케팅컨셉 개
15페이지 | 2,500원 | 2015.06.07
경제경영 대동공업의 미국시장진출을 통해 살펴본 국제경영전략
개발과 품질보증체계에 입각해 미 환경청(EPA)인증, 유럽EEC인증, ISO9001, ISO14001 등 각종 국제 공인인증서를 획득하여 그 우수성을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대동공업은 지역 경제에 활력을 주고 성장을 주도해 나갈 강한 기업으로 기대되며, 이러한 점에서 국제경영전략 수립 연구대상으로 고려해 볼만
16페이지 | 1,8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