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들 모두 열심히 재미있게 활동해 주었어요.유아들 차례대로 화장실에 다녀오고, 목이 마른 유아들은 물을 마시고 오세요.평가- 추수하기까지의 과정을 창의적으로 표현하였는가?- 신체를 이용하여 다양한 움직임을 하였는가?활동사진1. 의 율동을 배우고 있는 사진.2. 농부가 일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사진.연계 및 확장활동- 논에 있는 허수아비의 다양한 자세와 모습을 표현해본다.-「밀과 보리가 자라네」음악에 맞추어 몸으로
Ⅰ 서 론 Ⅱ 본 론1. 통합교육과정의 이론적 배경(1) 통합의 개념 2(2) 역사적 배경 3(3) 통합 교육과정의 재조명 42. 유아교육과정에서의 통합적 접근의 적용 실제(1) 교육과정의 조직 -6(2)생활주제(가을)에 대한 주간교육계획안 7Ⅲ 결 론※별첨: 참고문헌 12우리 나라의 유치원 교육과정은
교육이 실시되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달크로즈는 유아기부터 음악교육을 받음으로써 건전한 자아개념의 형성과 마음속의 감정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음악분야 외에 무용, 예술표현 등에도 광범위한 영향을 끼친다고 하였다. 그러나 유치원 교육현장에서 교사들이 주로 실시하는 음악관련 교육내용은 노래부르기 74.4%, 음률 11.3%, 악기놀이 8.2%, 감상 5.6%, 창작 0.5%라는 보고에서 보는 바와 같이 노래부르기를 음악수업의 전부라고 생각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