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1,382) |
레포트 (21,377) |
방송통신대 (735) |
자기소개서 (430) |
독후감/감상문 (770) |
사업계획서 (8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21,377)
KB 국민은행 마케팅 KB 국민은행 현지화전략 KB 국민은행 시장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전략높은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도를 가진 국민은행5< 국내 최대 은행, 높은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고객추천지수(KNPS) 6년 연속 1위 국내 지점망 1177개(신한은행 971개)고객 수 2800만 명(농협 2700만/ 신한 2200만/하나 1050만 명)적립식 펀드 판매 1위, 자산규모 1위
59페이지 | 5,000원 | 2021.02.16
경영전략으로 자리잡게 된것이다. 기업들마다 향후의 기업상황은 공장이나 토지 같은 유형자산보다 브랜드 이미지 같은 무형자산이 기업의 가치를 좌우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싸구려 제품으로는 더 이상 시장에서 버텨내기가 힘들고 고부가가치의 상품을 만들려면 브랜드 가치를 관리하고 브랜
20페이지 | 1,800원 | 2006.01.06
전략2) 새로운 사업으로 진출2. P세대의 라이프스타일/니즈를 반영3.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만족1) 입주 전 인테리어 선택권 부여 및 확인 가능2) 각종 편의시설 제공참고문헌Ⅰ. 어업경영의 마케팅관리전략1. 네이밍 마케팅의 중요성브랜드의 자산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략으로
10페이지 | 5,000원 | 2013.08.07
경영전략1)맛서비스분위기스타벅스는 단순한 커피를 판매하는 기업이 아니라 분위기와 낭만을 판매한다는 것을 주된 전략으로 삼았는데 크게 맛의 낭만과 서비스의 낭만이 있다. 맛의 낭만은 커피의 품질에 대한 것인데 스타벅스는 이러한 커피의 품질은 자기들의 브랜드의 파워를 강화하는데 매
22페이지 | 1,900원 | 2013.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