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론] 다음다이렉트보험 마케팅 활성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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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Market Situation
Consumer Insight
Target
Media Strategy
Media Plan – 4대매체
Media Plan – 인터넷
Media Plan – Creative Media
Flow Chart
본문내용
Market Situation
온라인자보 시장점유율 7% 돌파
연말까지 10%를 넘어서는 것도 무난하다는 게 업계의 관측

Market Situation
다음·교보 약진!
다음다이렉트는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면서 지난달에만 53억원의 원수보험료(가집계)를 거둠

스티커

▶ 지역 : 서울, 경기 주유소
▶ 목적 : 반복 노출로 인한 인지도 상승
▶ 기대효과 : 친근한 이미지 형성


지하철, 버스

▶ 목적 : 사고 상황과 연결시켜 다음 다이렉트를
기억시키도록 하기 위함

▶ 기대효과 : 인지도 강화를 통한
행동유발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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