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초호화 크루즈 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개요 - 상품의 대략적인 설명
2. 일정표
3. 선상식사
4. 크루즈 안에서의 활동
5. 부대시설
6. 기타 유용한 정보
7. 참고문헌
본문내용
1. 개요
유형 : 크루즈 여행
상품명 : 그리스 신화와 함께하는 크루즈 여행
출발일 : 12월 15일 오전 10:00
도착일 : 12월 22일 오전 11:00
여행코스 : 피레우스(Piraeus) -> 미코노스(Mykonos) -> 쿠사다시(Kusadasi) ->밧모(Patmos) -> 헤라클리온(Heraklion) -> 산토리니(Santorini) -> 피레우스 -> 델피 -> 메테오라 -> 아테네
상품 설명 : 신화의 중심지인 그리스를 크루즈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
단순한 그리스 관광이 아니라 <백문이 불여일견> 책으로 봐왔던 그리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상품
올림픽으로 인해 관심이 고조되어 있는 상태에서 그리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상품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스의 지중해를 중심으로 하는 그리스 여행~
선상에서의 아름다운 경치뿐만 아니라 기항지에서 그리스 신화의 흔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즐거움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크루즈 여행~
현대인들의 일상에서의 탈피와 함께 배움과 활동의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포함내역 : 왕복 항공료와 Tax
크루즈 3일 여행과 기항지세 (크루즈내의 식사와 객실 이용료 등 포함)
지상 비 : 호텔, 전용차량, 식사, 관광지입장료, 가이드 비
여행자 보험 비
참고문헌
학문사 - 크루즈 사업론
대왕사 - 여행사 경영실무 (제4장 크루즈업)
http://www.cruise.co.kr/
http://www.rccl.co.kr/
http://www.cruisertour.co.kr/
http://www.starcruiseskorea.com/
http://www.goldenstarcruises.co.kr/default.asp 등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 크루즈관광의 사례와 관광상품 개발
  • 크루즈숙박장소와 음식, 위락시설을 갖춘 대형선박크루즈의 구분브틱소형중형대형크루즈의 개념크루즈 여행숙박이 가능한 선박을 이용하여 비교적 장거리의 항해를 하면서 때때로 경치가 수려한 항구나 관광지에 하선하여 여행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여행은 각종 여행상품 중에서 가장 관광목적의 여가여행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여행상품이다. 수익 측면에서는 비교적 고가의 경비를 요하므로 여행사의 수익도 높고, 정

  • [국제관광] 크루즈(Cruise)산업의 현황과 관련 상품개발
  • 크루즈여행의 개념은 숙박이 가능한 선박을 이용하여 비교적 장거리의 항해를 하면서 때때로 경치가 수려한 항구나 관광지에 하선하여 여행하는 것 김천중(1999). 크루즈 사업론. 학문사. p. 11.을 말한다. 이러한 여행은 각종 여행상품 중에서 가장 관광목적의 여가여행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여행상품이다 김천중(1999). 크루즈 사업론. 학문사. p. 9.. 수익 측면에서는 비교적 고가의 경비를 요하므로 여행사의 수익도 높고, 정박하는 지

  • [문화관광론] 크루즈 상품개발
  • 크루즈 산업의 미래라고 볼 수 있다 II. 본 론1. 크루즈 관광1) 크루즈 여행이란? 선박을 이용하는 여행으로서, 선박 내에 숙박과 식사, 각종 위락시설과 부대시설을 갖추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세계의 관광지들을 순항하는 여행패턴으로, 운송의 개념과 리조트 호텔의 개념을 합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2) 크루즈 산업의 요소 크루즈 라는 것이 복합적인 상품이기 때문에 미 경험자/경험자가 직접 크루즈를 선택 하기 보다는 여행사를

  • [관광학과] 여행사 사업계획서00
  • 여행사 뿐만 아니라 관광사업에 재투자 하여 관광사업진흥에 한몫 할 수 있을 것이다. 4. 사업대상지역대구(일단 사업 대상 지역은 대구로 정하였으나 인터넷 홈페이지 제작으로 전국적인 고객 유치를 할 것이다.)5. 조직 및 인력계획1) 운영방침∙ 보다 선진화된 경영 시스템을 도입하여 미래지향적인 사업으로 발전시킨다.∙ 전 국민이 관광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저렴한 관광상품을 개발, 보급하여 한국관광에 이바지한다. ∙ 투명

  • [경영학] 여행사사업계획서
  • 여행기간 : 15일간※ 여행내용 : 초호화 선박에서 매일 환상적인 이벤트 및 파티 진행다양하고 각자 개인에 맞춰진 최고급 서비스절대 안전한 선박여행각 목적지 도착 시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 선택모든 식사 및 음료 무료※ 판매요금 : ₩ 2,500,000패키지상품의 가격결정교통비(Air Fare)항공료88,000\지상 요금(Land Fee)크루즈통합비용2,129,000\관광진흥비10,000\여행자 보험료15,000\총비용2,242,000\수수료258,000\판매비용2,500,000\5. 판매 촉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