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기업분석 - “뮤” [주]웹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성공 및 실패의 과정

2. 기업가적인 측면
1)VISION
2)MISSION
3)VALUE

3. 산업환경적인 측면

4. 역량측면
1) 소개
2) 10만여가지의 아이템 조합
3) 실제같은 기상효과
4) 액션게임 같은 쉬운 조작

5. 전략적인 측면
1) STP
2) Promotion
가) MU Level Up 2001
나) 환수드래곤의 습격
다) 정정당당 플레이
라) 빨간하트 아이템 속에 834개의 경품이 팡팡 터진다.
마) 원터치서비스
3) 결론
“뛰어난 컨텐츠 → 설문조사 →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본문내용
1. 성공 및 실패의 과정

2. 기업가적인 측면
1)VISION
2)MISSION
3)VALUE

3. 산업환경적인 측면

4. 역량측면
1) 소개
2) 10만여가지의 아이템 조합
3) 실제같은 기상효과
4) 액션게임 같은 쉬운 조작

5. 전략적인 측면
1) STP
2) Promotion
가) MU Level Up 2001
나) 환수드래곤의 습격
다) 정정당당 플레이
라) 빨간하트 아이템 속에 834개의 경품이 팡팡 터진다.
마) 원터치서비스
3) 결론
“뛰어난 컨텐츠 → 설문조사 →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 [온라인 게임 마케팅] 게임마케팅(온라인마케팅)
  • 사례를 통하여 어떤 효과를 보았는지 살펴보기로 하자.● 포켓몬 성공의 또다른 이유 X․Y․Net 세대를 이어갈 세대로 Tweens 세대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8-14세의 어린이들을 가리키는 의미로, 미국에서만 2천 7백만 명이 있으며 게임기나 캐릭터 상품의 주 고객이 되고 있다. 이들은 한해에 미국에서만 1백40억 달러를 소비하는데, 우리는 이들을 새롭고 중요한 고객층으로 인식하여야 할 것이다. 이들의 존재는 앞이 막막한 위기의 기업들에 좋은 해답이

  • [마케팅] 엔씨소프트 중국 진출 전략
  • 성공을, 중국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실정을 분석해보고 대만과의 비교를 통해 중국에서는 어떻게 하면 효과를 거둘 수 있을지 생각해보고 우리 나름의 전략을 조심스럽게나마 제시해보고자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 2. NC소프트와 리니지1) 기업소개엔씨소프트는 온라인게임 개발 및 서비스 제공업체로 1997년 3월에 창립되었다. 엔씨소프트는 “도전, 변화, 창조를 중심으로 다음 세대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드 리더가 되겠습니다.” 라

  • [동남아시아] 동남아시아의 게임시장, 동남아시아의 임금정책, 동남아시아의 노동시장, 동남아시아의 인구정책에 관한 심층 분석
  • 주의 및 부패확산 등으로 경제사정 악화 위기를 겪었다가 신정부 출범 후 정치안정으로 경제가 어느 정도 안정세를 회복하고 있다. 외국인 투자확대와 식량안보가 역점 시책으로 추진되고 있다. 2) 국내 기업의 진출 사례웹젠의 ‘뮤’-뮤는 우리 나라 3d 게임의 선두 주자로서 필리핀에 두 번째로 진출한 게임이다. 뮤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유저들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이미 글로벌 서버로 베타 버전을 시행해서 현지 필리핀 유저들에게도 많은

  • [신문방송학] `뮤` 온라인 성공요인 분석
  • 성공할 수 있었다. 이러한 “뮤 온라인”의 사례를 연구함으로써,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미디어 상품의 성공에 대해 알아본다.C O N T E N T S1. 서 론2. 본 론1)게임특성측면에서의 성공요인(1) 그래픽(2) SOUND/OST(3) PVP/공성전2)마케팅측면에서의 성공요인(1) 성장과정 및 환경분석(2) 성공적인 유료화(3) “뮤”를 상징하는 이벤트(4) 마케팅 마인드(5) ㈜웹젠의 주식상장(6) 틈새시장을 노려라(7) 해외시장3. SURVEY4. INTERVIEW5. 결 론6. 참 고 문 헌 1. 서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전략
  • 글로벌 기업 사례 보고서- 엔씨소프트(NC SOFT) -목 차Ⅰ. 서 론1. 온라인 게임 산업의 특성2. 엔씨소프트 선정 이유Ⅱ. 본 론1. 기업개요(1) 엔씨소프트 소개1) 연혁2) 사업내용(2) 국내성공 요인(3) 해외진출 현황2. 미국시장 진출의 분석과 고찰(1) 미국 게임시장 현황 및 사용자 특성(2) 진출 환경1) 문화 측면2) 시장 측면3) 인프라 측면4) 법률적 측면(3) 진출 방식(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및 판매 방식(5) 경쟁력 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