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Gucci)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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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가장 트렌드한 정통적 가치를 지닌 명품 - Gucci

II. 디자이너 구찌 스토리

III. <브랜드 연구> Gucci 화려함, 富, 그리고 섹스어필
1. 화려함, 富, 그리고 섹스어필
2. 50~60년대 구찌, 絶頂의 인기
3. 구찌家의 전쟁
4. 데 졸레-톰 포드, 환상 콤비
5. 구찌제국의 르네상스

IV. Gucci의 시장동향 (2001-2002)
1. Gucci, 1/2성장에도 불구하고 수익 기대 낮춰 : 2001-09-25, TW Network
2. Gucci 수익 하락 ; 2001-09-27, VR
3. Gucci, 미국 판매는 회복세, 3/4분기 수익은 하락 ; 2001-12-18, TW Network
4. Gucci, 이탈리아 제화메이커 Tiger 과 Bartoli 매입 : 2002-02-22, TW Network
5. Gucci, 지난해에 이어 2002년 수익도 하향세 : 2002-03-22, style.com
6. Gucci, 기대 이하의 수익 결과 : 2002-06-19, TW Network
▶ 출처 및 참고사이트


본문내용
집요한 장인 정신, 일상을 넘어서는 획기적인 크리에이티브, 뛰어난 품질, 이 세가지는 명품이 지녀야할 필수 요소인 동시에 GUCCI의 신화를 일으킨 원동력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GUCCI의 이름 뒤에는 1백년 전통이란 수식어와 명품 중의 명품이라는 찬사가 붙는데 GUCCI는 정통성을 기반으로 한 클래식한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일관성과 현대적 패션과 조화를 통한 GUCCI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그 명성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구찌의 처음 시작은 1921년으로 거술러 올라갑니다. 처음 Gucci는 수공예 가죽가공 전문업체로 시작하였다 Gucci는 Guccio Gucci(1881-1953)에 의해서 1921년 창립되었다. 그의 아버지는 밀짚 가공업자였다. 그는 젊었을 때, 파리로 갔으며, 그 후에 런던의 Savoy Hotel에서 벨보이로 일하기도 하였다. Milano의 Franzi에서 일을하다 Firenze로 와 그의 여행용품과 마구를 만들어 파는 첫 작업실과 샵을 오픈했다플로렌스에 러기지와 새들러를 파는 숍을 오픈한 구찌오 구찌는 서서히 핸드백 등의 제품을 만들어내기 시작했고 1937년 아르노 강변에 숍을 확장해 오픈합니다.
그의 나이 32세에 들어서 그는 보다 넓은 곳으로 이전을 하고, 다시 5년 후엔 그의 공장에서 Lungarno Guicciardini의 가방, 핸드백 그리고 스포츠 용품등을 생산했다. 그의 첫 성공은 역시 마구용품에서 일어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만든 재갈과 등자는 Gucci의 표징이 되었다. 엄창난 매상의 증대는 Gucci를 Firenze 외 다른 도시에도 눈을 돌리게 만들었다. 그 다음해는 로마에 매장을 오픈하고 1951년 세계적인 패션의 거리 밀라노에, 그리고 1953년 맨하탄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세계에 구찌를 알리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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