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국 회사 및 학교, 개인에게 통합된 피부관리 서비스 제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회사 소개
◈ 회사 조직
◈ 사업 아이템 선정 배경
◈ 사업 아이템 소개
◈ 피부관리 시장 분석
◈ 피부관리 시장의 현황
◈ 시장 분석
◈ 사업 전략
◈ 마케팅 전략도
◈ 마케팅
◈ 재무 관리
본문내용
◈시장 분석-영업의 형태

대규모 사업장의 영업 형태

고급화 전략
-월풀 욕조 등의 고가 장비 구비
고가 전략
-회당 10만~100만 원의 초고가 전략
높은 마진율 기대 가능)
특정지역 편중화 현상-강남역 일대
경쟁의 심화에 의해 홍보비용 증가
-호객행위. 매체에 의한 광고비
→마진율 악화
높은 접근성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동네 업체에 의한 시장 잠식
→현재와는 다른 새롭고 체계적인 차원의
홍보 시스템 구축 필요성 증대

소규모 사업장의 형태

Franchise 효과
-시장의 지배적 브랜드의 부재
-각 브랜드 독립적 아이템 부재
 -체계적 브랜드 관리 시스템 부재
(e.g. Paris Baguette. Baskin
    Robins, the Face Shop 등)
 브랜드 가맹점간 결속력 부재
-지속적 관리 없이 점포
창업노하우만을 전수
   →프랜차이즈 효과 미약
 회원제를 통한 고객 이탈 방지
-적립금 및 피부 정보 제공
  →동종 업태간의 경쟁 심화로
마진율 악화로 인한 부실 야기
전단지를 통한 홍보
   →장기적 광고 효과 기대하기 어려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조가 생각한 탈시설화 문제점 및 지역사회복지의 향후 과제
  • 서비스 및 프로그램(7) 그룹홈 유형변화의 배경(8) 그룹홈 유형 및 활성화 방안(9) 그룹홈의 상황 (우리나라, 일본 ,미국)13. 가정위탁보호사업1) 가정위탁보호사업의 정리2) 가정위탁보호사업의 유형3) 가정위탁보호사업의 역사4) 가정위탁보호사업의 필요성5) 가정위탁보호사업의 특징6) 가정위탁보호사업의 구성원 역할 및 특징7) 가정위탁보호사업 구성원의 특징과 관리8) 가정위탁보호사업의 현황9) 가정위탁보호사업의 외국현황 (미국,영국,

  • [사회복지]사회복지실천론장문
  • 서비스, 기회들을 제공하는 체계와 그들을 연결시키는 것3) 이러한 체계들이 효과적이고 인간적으로 운영되도록 하는 것4) 사회정책의 발달과 증진에 기여하는 것사회복지실천방법은 대상, 방법 및 범위에 따라 개별사회사업, 집단사회사업, 지역사회조직 등 세 가지 방법으로 각각 발달, 교육되어 왔습니다. ⇨ 1970년대 이후부터 세 가지 실천방법을 하나의 통일된 가치, 지식, 실천목적 및 실천기술 체계를 묶는 통합작업이 진행되면서⇨ 통합방법

  • [사회복지학]사회복지실천논문읽고요약(원문포함)
  • 서비스, 기회들을 제공하는 체계와 그들을 연결시키는 것3) 이러한 체계들이 효과적이고 인간적으로 운영되도록 하는 것4) 사회정책의 발달과 증진에 기여하는 것사회복지실천방법은 대상, 방법 및 범위에 따라 개별사회사업, 집단사회사업, 지역사회조직 등 세 가지 방법으로 각각 발달, 교육되어 왔습니다. ⇨ 1970년대 이후부터 세 가지 실천방법을 하나의 통일된 가치, 지식, 실천목적 및 실천기술 체계를 묶는 통합작업이 진행되면서⇨ 통합방법

  • [사업계획서] 아로마테라피와 피트니스를 접목한 통합 헬스케어 창업계획서(고려대학교 지역 중심)
  • 관리장소를 제공하고자 한다.2. 사업의 목적 및 기대 효과우리 회사의 통합헬스케어서비스의 주된 구성 요소는 그림 1 사업개념도에서 볼 수 있듯이, 고려대학교, 경희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등의 젊은 대학생들과 KAIST 연구소, 한국 국방연구원(KDI), 국민은행 연수원 건물에서 종사하는 고급 인력들을 주요 고객으로 삼는 각 개인에 맞춤화되고 편안한 건강 증진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각자 원하는 것이 다른 소비자들에게 그들만을 위한 서비스

  • 의료관광마케팅
  • 제공하는 모든 경제적인 활동이다.고용이 급속히 늘어난 분야로는 제조업체를 위한 서비스(회계, 법률, 금융, 건축 엔지니어링 등)와 정부 서비스 등이 있다.서비스 마케팅의 필요성①서비스중심 경제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②제조부문의 사업강령으로 떠오른 서비스 서비스산업이다.③규제가 완화된 산업 및 전문 서비스업에서 요구된다.④신기술이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를 탄생시킨다.⑤재화(제품) 마케팅과의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