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마이크로소프트사 MicroSoFt의 현재와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S의 목표 사명 존재의 이유
2. 기업문화 특징
3. MS의 외부환경, 내부기능 요소
4. MS의 경영 성과 및 신문 기사
5. MS가 당면하고 있는 문제, 대안
- 본문내용
-
☀Microsoft의 목표
Microsoft는 전세계의 개인과 기업이 스스로의 잠재력을 깨달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한다. 이것이 Microsoft의 임무이다. Microsoft가 하는 모든 일은 이러한 임무와 이러한 임무를 가능하게 만드는 가치를 반영한다.
Microsoft는 기업으로서 그리고 개인으로서 다음을 소중하게 생각한다.
◦ 성실과 정직
◦ 고객, 파트너 및 기술에 대한 열정
◦ 개방성과 존중
◦ 커다란 과제를 택해 성취해냄
◦ 건설적인 자기 비판, 자기 개발 및 개인적 성취(personal excellence)
◦ 노력, 결과 및 품질을 위한 고객, 주주, 파트너 및 직원에 대한 책임
☀Microsoft, 세계를 향한 약속 (사명)
Microsoft 는 약 48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의 고객 및 기업의 요구를 만족시켜주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시장 개발을 위한 장기적인 투자 전략과 현지 개발업체들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세계 시장에서 앞선 제품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 이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초창기 비전은 오늘날 PC 및 PC 사용자들의 파워와 영역을 확장해주는 인터넷 관련 기술에 대한 강력한 지원 약속과 결부되어 있다.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서 마이크로소프트는 고객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만족시켜주는 혁신적인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Microsoft 의 미래 (목표)
Microsoft는 컴퓨터의 오늘과 내일의 모습을 그려가는 사람들의 힘을 중요하게 여긴다. 개인용 컴퓨터와 디지털 기술 혁명에 있어서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힘은 기술을 정의한 개발자들과 일상속에서 이 기술들을 사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