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448) |
레포트 (4,448) |
방송통신대 (186) |
자기소개서 (17) |
독후감/감상문 (36) |
사업계획서 (5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448)
[마케팅조사] 화장품유통경로별 소비자특성 및 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화장품전문점
마케팅 조사 Final Report:강권용 공준표 유철웅이용미 최재훈 황의선화장품 유통경로별 소비자 특성 및 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화장품 전문점목차조사 목적설문 분석설문 조사시의 문제점외생변수들마치며화장품 전문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현황 파악조사 목적 화장품 전문점 경제침체
29페이지 | 2,800원 | 2005.05.19
[마케팅조사] 화장품 유통경로별 소비자 특성 및 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화장품 유통경로별 소비자 특성 및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On - line )과 목:마 케 팅 조 사교 수 님:Team名:이 름:PRODUCT NUMBER 1목 차개 요이 론 적 배 경논 의 과 정가 설 의 구 체 화 과 정가 설개 요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ꠏ
12페이지 | 1,200원 | 2004.07.21
[마케팅조사론] 화장품 인터넷쇼핑 소비자의 연령대별 구매 특성에 관한 연구
화장품 유통경로별 소비자 특성 및 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 온라인< 주제 > - 화장품 인터넷 쇼핑 소비자의 연령대별 구매 특성에 관한 연구< 주제 선정 이유 >- 20대, 30대, 40대 여성의 온라인 화장품 구매 특성의 차이 → 프리 테스트 결과 < 조사 목적 > - 인터넷 쇼핑 소비자의 연령대별 구매 특성
19페이지 | 2,800원 | 2005.06.27
[마케팅조사론] 화장품 인터넷 쇼핑 소비자의 연령대별 구매 특성에 관한 연구
화장품 유통경로별 소비자 특성 및 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 온라인< 주제 > - 화장품 인터넷 쇼핑 소비자의 연령대별 구매 특성에 관한 연구< 주제 선정 이유 >- 20대, 30대, 40대 여성의 온라인 화장품 구매 특성의 차이 → 프리 테스트 결과 < 조사 목적 > - 인터넷 쇼핑 소비자의 연령대별 구매 특성
19페이지 | 1,600원 | 2004.07.02
- 2014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 논설문 예시
- 생산운영관리 기업사례분석
- 아동보육 복지정책 유아교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 이대표공사공단일반상식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사례 - DellComputer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인터넷마케팅 믹스 마케팅의 신조류 사이버 마케팅 마케팅믹스
- 자신의 생각이나 의견이 상대방에게 성공적으로 설득했던 경험을 상황‧행동‧결과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피부진균 감염증과 미용업의 연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