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학교 학생들의 스쿨버스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배경 및 목적
2.조사내용
3.조사방법
4.한성대학교 스쿨버스의 운영현황
5 가설
6.분석
7.파레토도
8.Fish-bone analysis
9.SPC
10.SERVQUAL
11.결론
12.느낀점
- 본문내용
-
1. 조사배경 및 목적
학교의 대표적인 이동수단 이라 할 수 있는 스쿨버스가 한성대학교에서는 이용빈도가 낮고 매년 학생들의 스쿨버스에 대한 불평의 소리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그 원인을 찾아 보고자 하였다.
스쿨버스의 운영 시스템과 스쿨버스를 이용하고 있는 학생들의 만족도를 알아보고 매년 되풀이 되는 스쿨버스에 대한 불만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알아보고자 한다.
2. 조사내용
한성대학교 학생들의 스쿨버스 운영의 인지상태 조사
한성대학교 학생들의 스쿨버스와 마을버스 이용률 조사
한성대학교 학생들의 스쿨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한성대학교 학생들의 스쿨버스기사님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학교 내 소속에 따른 만족도 조사
한성대학교 학생들이 느끼는 스쿨버스 운영의 문제점 조사와 향후 개선해야 할 점 조사
한성대학교 학생들의 스쿨버스 운행에 대한 인지율 조사
비교적 많은 한성대학교 학생들이 혜화행 스쿨버스의 존재를 모르고 있었으며 방학중 운행중단에 관한 상황, 학교 홈페이지에서의 스쿨버스 노선안내에 대한 사실들을 모르고 있었다. 이는 학교 측에서의 홍보가 부족함을 보여주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주 1강 강의를 통해 자료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질적 자료와 양적 자료
- [인센티브제도][집단인센티브제도][개인인센티브제도][연구원][판매직][외국인투자]집단인센티브제도, 개인인센티브제도, 연구원인센티브제도, 판매직인센티브제도, 외국인투자인센티브제도, 장기인센티브제도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요점 정리
- [교육복지] [교육복지정책]다문화가정자녀(학생)들을 위한 교육복지정책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다문화 가정의 학생들을 위한 교육복지 지원정책의 추진 현황
- 교육과정의 선정과 구성이 학업성취 격차의 원인이 될 수 있음을 문화재생산의 관점에서 논하시오
- 집단상담_집단상담에 대한 영상을 보고 집단원을 중심으로 집단발달과정을 설명하고, 마지막에는 발달단계에 대한 평가, 느낀점, 소감을 써주시면 됩니다
- 1주 1차시에서 마케팅의 개념과 관리철학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 철학의 개념과 마케팅 철학 단계 5가지를 정리한 후, 향후 마케팅 철학은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한 방향성을 사례와 함께 제시하세요
- 젠더갈등 사례분석과 우리나라 젠더갈등 원인과 현황분석 및 젠더갈등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및 느낀점
- 코리부부의 집단상담 영상을 본 후 예비집단상담자로서 인상 깊은 점과 집단원으로서 인상 깊은 점에 대해 작성하고
- 자살을 시도한 내담자와의 면접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무엇이 있는지 작성하고 자신이 활용할 면접기술을 제시한후 그 이유에 대하여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