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태평양 오설록티하우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분석
태평양 소개 – 건강과 미 추구
오설록 소개 – 녹차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공간
SWOT 분석을 통한 전략 시사점
S T 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P 제안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Appendix
설문 조사 방법
- 본문내용
-
Opportunity
웰빙 열풍
녹차 아이템 인기
녹차전문점 시장 선도기회
커피전문점을 통해 성숙한 고객
Threat
녹차 시장 초보 단계
호기심 위주의 방문
커피전문점의 대체 효과
타 녹차전문점 진입
시장 규모, 발전 측면에서도 커피전문점의 고객을 목표로 할 필요 있음
앞으로 녹차 전문점 시장이 성장할 것을 예상하고 있지만, 현재는 문화 정착 초기 단계
초반 시장 진입시 이미 잘 형성되어 있는 커피전문점 시장의 고객을 겨냥하는 것이 유리
차후 녹차 전문점 시장의 성장 속도에 맞추어 차별적 장기 전략이 필요
녹차 전문점 targeting에서 제품 자체에 충성도가 있는 “커피 매니아형” 선정은 무리
녹차 전문점에게 맞는 추가적 세분화 필요
커피 제품 자체의 선호와는 상관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이나 친구와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커피 매니아형과 구분할 필요가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