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7년 1학기 보건환경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9건 |
---|---|---|---|---|---|---|---|
C형 |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 [방통대 2017-1]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2017-03-10
-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2017-03-20
- (보건교육 C형)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2017-03-25
참고자료
2017 보건교육C형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그린의 PRECEDE
[방통대 2017-1]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환경보건학과 4학년 보건교욱 C형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1. 주제2. 대상3. 사회-역학적 진단4. 행위적, 행동적 진단5. 교육적, 조직적 진단6. 행정적, 정책적 진단7. 일반목표 및 구체적 교육 내용8. 참고문헌1. 주제중학생의 스마트폰 중독에 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 C형2017(온라인제출용)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과제물 지시사항-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
2017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 : 보건교육학 번 : XXXXXXXXXXXX성 명 : X X X연 락 처 : XXX-XXXX-XXXXo 과제유형 : ( C ) 형o 과 제 명 :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과제물 지시사항-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
보건교육4C 2017 과제물 레포트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보건교육 C형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과제물 지시사항-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보건교육C형 2017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과제물 지시사항-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 A형(0,1,2), B형(3,4,5) C형(6,7), D형(8,9)-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보건교육4A)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그린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0K
보건교육4C)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그린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0K간호학과 보건교육4C형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학번 끝자리에 따라 분류된 주제에 따라 작성한다-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방통대 2017년 보건교육C형]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적용, 학습지도계획서, 초/중/고등학생스마트폰중독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C형.hwp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C형.hwp 2017년 보건교육C형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
(보건교육 C형)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보건교육 C형)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초/중/고등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2. 1단계 : 사회적 진단(Social diagnosis)3. 2단계 : 역학적 진단(Epidemiological diagnosis) 4. 3단계 : 행위적, 환경적 진단(Behavioral and enviro
교육, 보건교육A형, 방송대 보건교육, 보건교육, 보건교육A형, 보건교육, 2019학년도 1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 : 보건교육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과제유형 : ( A ) 형○ 과 제 명 :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