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2015년 1학기 프랑스언어문화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프랑스언어문화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봉쥬르파리 레포트등록 0건
B형 인사 및 안부를 주고받는 대화문을 만드시오.

참고자료

더보기

    국제통상환경론 -EU를 중심으로

    봉쥬르 인사말과 안부를 묻고 이에 대해서는 설혹 아프다 하더라도 아주 잘 지낸다(tres bien)라고 답변한다. 안부 질문에 대해 아프다거나 심각한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안 좋다. 듣기 좋은 말로 전화를 시작하는 분위기 조성 작업은 프랑스에서는 열려라 참깨 기능을 발휘한다. 물론 독일에서는 반대 기

    [국제화시대의매너] 프랑스 생활문화와 에티켓

    봉쥬르”라고 말하는 것은 예의 바르지 못한 표현● 인사말 뒤에 호칭을 덧붙여“마담, 메르씨, 마드모아젤, 실풀레 무슈”인 사c.f) 독일에서는 이름을 부르는 것을 선호!프랑스에서는 호칭을 부르는 것이 예의 바른 표현 프랑스 소개Ⅰ일상 생활 매너프랑스의 생활문화Ⅱ프랑스의매너와 에

    [국제화시대의매너] 프랑스 생활문화와 에티켓

    인사프랑스의 인사 방법은 루이 16세 이후로 크게 변하지 않았다. 간단히 ‘봉쥬르’라고 말하는 것은 예의 바르지 못하다. ‘봉쥬르 마담’ 혹은 ‘메르씨, 마드모아젤’, ‘실부풀레 무슈’ 하고 상대방에 대한 경칭을 불러준다. 그러나 상대방의 이름을 부르지는 않는다. 가령 독일에서는 ‘굿텐 모

    [비지니스커뮤니케이션]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 프랑스 완구수출

    인사한다. 한 사람과 악수하고 금새 다른 사람에게 이동하는 프랑스 사람의 인사법이다. 프랑스 사람의 봉쥬르는 단지 상대에게 적의를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일 뿐이다3 프랑스인들과의 인사법프랑스의 인사 방법은 루이16세 이후로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다. 간단히 봉쥬르라고

    국가공무원 영어기출문제(1993~2006년 9급,7급,국회8급기출문제집)

    대화문의 밑줄 친 곳에 가장 적절한 표현은 ?A: Okay , lets sum up. Does anyone remember the three rules ?B: Yeah, think ahead of the speaker and try to whats coming next.a) advanceb) precedec) preventd) predict답: d15. 다음 대화 중 어울리지 않는 것은 ?a) A: Do you mind if I join you ?B: No, I dont.b) A: I am sorry, I broke your glasses.B: It doesn

    7차현대문법총정리

    인사말에서 보면‘안녕하세요’는 ‘안냐세요’로, ‘어서 오세요’는 ‘어솨요’로, ‘반가워’는 ‘방가’로 된다. 이런 통신 언어는 일종의 사회 방언이라고 할 수 있다. 사회 방언이란 화자의 신분, 계급, 성별, 직업, 연령, 상황 등 사회적 맥락에 따라서 분화된 언어의 변이체들을 말한다. 통신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인사이트(Map Insight) >임영모이 책의 작가는 우리의 삶에서 마주하는 ‘지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꼐 나누면서, 그 속에서 인문학 기반의 인사이트를 찾아보려고 노력했다. 지도는 보는 이에게 길을 제시한다. 남들이 만들어둔 지도에는 우리가 가고자 하는 곳이 없을 수도 있고, 있을 수도 있다

    교수법 비교

    안부, 휴가 신청 등의 일상 생활적인 면에서 문화적인 오해나 실수를 범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인다.교수법 절차초급 단계짧고 간단한 여러 개의 대화문을 제시한다.교사의 육성이나 녹음 자료를 듣고 제시된 개개의 대화문의 한 부분씩 구화로 연습을 한다.대화문의 소재와 상황, 내용에 근거하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안부 묻기 ∙ 예의 있게 용건 전하기2.강의 내용 필기하기 ∙ 필기형식 완성하기 ∙ 도표 그리기/읽기와 쓰기 기술 중심 교수요목. 대학진학 목적으로 하는 학습자의 ‘쓰기’ 기술 향상25. 다음은 무엇에 대한 정의입니까?이것은 넓은 의미에서는 ‘교수학습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수행되는 모든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인사하기, 소개하기 등 일상적인 화제로 의사소통 할 수 있으며, 요일, 시간, 장소 등의 기본적인 화제로 구성된 과제를 해결할 수있다. 일상생활에 관한 간단한 대화를 듣고 이해할 수 있으며, 구, 절 단위 혹은 짧은 문장 단위의 매우 간단한 문장들을 이해하고 쓸 수 있다. 자신의 생활이 중심이 되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