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플라워 (2)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31 / 2016.01.31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판매자 할인 2,12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용도:
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
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본문내용
용도:
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
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허브에 대한 모든 것
  • 플라워1925년 투탕가멘(Tutankhamen)의 미라를 발굴할 당시 회색으로 변색되었지만 형태 그대로 발견되었다. 국화과 일년초로 지중해에서 서아시아에 걸쳐 분포하고 있다. 허브 가든이나 꽃꽂이용으로 세계각국에서 재배하고 있는데 5월에서 7월까지 청색, 흰색, 분홍새, 적색 등의 다양한 꽃이 계속 핀다.토양을 가리지 안흥므로 초심자도 재배하기 쉬우나 양지바르며 배수와 통풍이 잘 되는 곳이라야 한다. 유기질 비료를 주면 생육 상태가 매우 좋아진다

  • 블루오션과 미샤 마케팅전략
  • REPORT< BLUE-OCEAN과 기업사례 >목 차Ⅰ. 서론 Ⅱ. 본론 - 1. 블루오션 1) 블루오션전략2) 이론설명3) 미샤와 블루오션2. 미샤 1) 기업의 특징3. 미샤의 마케팅전략 1) STP분석2) 4P’s3) SWOT분석4. 환경분석 1) 화장품 산업2) 업계의 환경변화3) 경쟁사 분석5. 미샤의 전망 1) 문제점2) 향후전만Ⅲ. 결론 Ⅰ. 서론 오늘날 우리는 정보통신 기술의 혁명적인 발달로 소위 지식정보의 혁신시대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이렇게 짧은 시

  • 뮤지컬이란? 레포트
  • 플라워 무브먼트(Flower Movement) 등등. 이 시기를 고행하며 탄생한 수많은 별들. 그들 삶에 각인된 음악사의 기여도를 굳이 토로하지 않는다 해도 70년대의 위대함을 우리 모두는 알고 있다.거슬러 올라가서 30-40년대 당시를 돌아보면 미 사회 내의 경제공황과 2차 세계대전의 발발 등 일련의 사회적 파장에 있어서 뮤지컬이 예외일 수는 없었다. 당시에 이르러 뮤지컬은 하나의 장르로 확고한 정착과 번영을 이룩하게 되는데, 이것은 절망적인 현실을 극

  • [마케팅] 미샤(MISSHA) 저가 브랜드 시장 1위 재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 20대 보다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30대들은 저가의 제품보다는 기능성을 더 필요로 한다. 그렇기 때문에 30대 타겟을 위해서는 보다 고가로 제품을 출시하더라도 링클 케어 화장품, 한방 화장품 등 기능성과 제품의 질에 주력해야 한다. 이러한 기능성화장품들은 원가와 그 개발비용도 만만치 않다는 것을 고려해 기존 미샤가 가지고 있는 초저가가격의 이미지는 탈피하고 타 경쟁사에 비해서 비교적 고가인 제품을 출시해야 한다는 것은 불가피 하다. 다

  • [마케팅] 미샤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과 대안
  • § 목차 §Ⅰ.서론Ⅱ.본론1.기업개요1) 회사소개2) 미샤의 탄생배경3) 기업연혁4) 미샤의 블루오션 경영5) 미샤의 해외진출 현황2.화장품 시장환경 분석1) 국내 화장품 시장 환경2) 미샤의 기업현황3.외부환경분석1) 국내의 소비침체 현황2) 최근의 트렌드 - 웰빙, 화장품 사용층 확대 등3) 인터넷 문화의 보급4) 브랜드샵의 증가5) 경쟁사 분석4.내부환경분석1) SWOT 분석2) 마케팅 믹스(4PS)3) 미샤의 성공요인 분석4) 미샤의 고객만족 전략5) 미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