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믹스] 추석에 뜬 보름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20 / 2016.07.20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 ppt는 작업에 필요한 콘텐츠 소스입니다.
작업 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업무 또는 과제에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본문내용
학생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작업 시 필요한 ppt 디자인 소스 입니다.
다운로드 받으 신 뒤 활용하여 작업하시면 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태믹스] 풍요로운 추석 PPT
  • NAME OFPRESENTATIONA great writer is, so to speak, a second government in his country. Simply dummy text of the printing and ty presetting.목 차(Index)Contents titletake up the main subjectContents titletake up the main subjectContents titletake up the main subjectContents titletake up the main subjectContents titletake up the main subject1Television has proved that people will look at anything rather than each other.The unleashed power of the atom has changed everything save our modes of thinking, and we thus drift toward unparalleled catastrophes.A great writer is, so to

  • [통합] 유아 통합교육의 이론적 배경과 실제 수업안
  • 태극 도미노․송편을 나누어 먹어요․자신이 사용한 교재 및 교구를 제자리에 정리한다.․다른 친구의 정리 정돈을 돕는다.․쌓기 놀이 영역에 모인다.․안녕 노래를 부르며 인사 나눈다.․날씨와 날짜 노래를 부른다.․우리나라의 옛집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할 수 있다.★자료-기와집 그림자료(책), 초가집 그림자료도입:우리가 지금 살고있는 집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너희들은 지금 어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 믹스하고 활용해, 새로운 시장 및 판로를 개척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한정판 컨투어 글라스(Contour glass)를 제작해 맥도날드와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코카콜라는 6가지 색상(분홍, 초록, 파랑, 라임, 검정, 보라)의 한정판 컨투어글라스를 제작했으며, 맥도날드 매장에서 8월 한 달간 햄버거 라지 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글라스 한 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 10개 국가(홍콩, 싱가포르,

  • 초등 1학년 통합교육 단원 재구성 및 교수 학습 계획-2. 추석
  • 추석을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다.278~81288~292즐힘겨루기 놀이친구들과 어울려 힘겨루기 놀이를 한다.182~83293~296즐베 짜기색의 어울림을 생각하며 색깔천을 짠다.284~85297~300즐길쌈놀이친구들과 어울려 길쌈놀이를 한다.186~87301~304즐달두 달두 밝다추석 보름달을 생각하며 노래를 부른다.188~89305~310바달맞이해요나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태도를 갖는다.290~93311~314주제 학습마무리하기슬나의 추석추석 때 있었던 일

  • [졸업][광고와마케팅]국제기업의 광고전략 분석- 맥도날드 코카콜라 펩시 사례
  • 태로 진행 : Yahoo는 pepsistuff 웹사이트를 관리해주고, 그 대가로 펩시의 음료수병에 Yahoo라는 브랜드를 캠페인 공중주관자로 표시☞ 2002년도 1분기 탄산음료 시장에서 펩시의 점유율 1.1% 상승☞ 같은 기간동안 코카콜라 0.3% 상승☞ 미국 콜라시장 점유율 : 코카콜라 44.5%, 펩시31.4%☞ 음료시장의 제 1인자 자리를 내줄 수 없다는 코카콜라의 사업다각화와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1인자 자리를 위협하는 펩시와의 힘겨운 싸움Ⅴ. 결론국제 기업이 해외에 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