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만을 통한 판매는 한계가 있어 기업의 성장을 위해 향수와 색조화장품의 세계시장진출이 요구되었고, 국가소득이 높아짐에 따라 향수의 수요가 증가할 것이라 보고 향수에서의 국가적 명성을 획득해야 제품의 성가도 올라가기 때문에 유럽으로의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화장품은 여타의 제품과는 달리 품질도 중요하지만 회사나 국가의 이미지에 따라 소비자의 선호도가 좌우되는 산업이다. 프랑스는 전통적으로 화장품을 포함한 패션 산업
미용잡화를 대거 선보이고 있다. ② 건강미용 관련 원스톱 쇼핑공간 웰빙 열풍으로 단순히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를 관리하는 것에서 벗어나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기 위한 적극적 개념의 기능성 화장품이 소비자들에게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부터 불어 닥친 이너뷰티(inner beauty)의 영향으로 건강과 미용의 연계개념이 확산되면서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가 젊은 여성층에게 각광받고 있다. 드럭
화장품시장의 7~8위를 차지하며, 1인당 화장품 사용 개수로는 미국과 일본에 이어 3위, 1인 당 색조화장품 사용 개수는 1위인 한국은 로레알 입장에서 보면 까다로우면서도 흥미로운 시장이었다. 로레알은 프랑스 스타일을 강요하지 않고 메이크업베이스, 밀크로션과 같이 아예 처음부터 ‘한국인만을 위한 제품’을 개발했다. 이런 노력으로 로레알 코리아는 한국에 진출한 지 10년 만에 1000명이 넘는 직원(출범 당시 59명)에 연매출 1600억 원(초기 87억 원)
미용의 국제화에 박차를 가한 시기입니다. 이 때 보급된 앞으로 쏠린듯 한 포워드 스타일은 극단적인 층머리를 만드는 웨이브커트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 유행하면서 발전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길이와 더불어 컬러가 본격적으로 등장해 액센트를 주거나 대담한 개성을 표출하는데 이용되기 시작햇습니다. 11.80년대 패션을 간략히 말하면 마돈나와 마이클 잭슨이 춤바람을 일으키며, 멋져 보이나 어쩐지 웃음도 나는 옷차림을 대거 유행 시키고,
배경가구 회사를 다니시던 아버지로부터 어린 시절 많은 사랑과 함께 엄한 가정 교육을 받으며 자랐습니다. 사람답게 바르게 사는 법에 대해 늘 말씀하셨던 아버지는 무엇보다 어른에 대한 공경과 예절을 지키며 사는 사람이 되라고 당부하셨고, 지키지 못했을 때는 호된 야단과 함께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셨습니다. 남자 형제들 밖에 없는 집이었지만 가족들은 모두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가짐으로 따뜻하고 화목한 가정생활을 할 수 있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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