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색이나 빨간색을 조금 쓰면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제품에 대한 신뢰를 보이는 것도 중요한데 이는 감색이나 파란색, 검정색, 차콜 그레이 가운데 하나를 많이 쓰면서 흰색이나 옅은 남색, 은색 같은 밝고 시원한 색을 같이 쓰면 신뢰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손님에게 친절한 인상을 주는 것도 마케팅에 중요요소이다. 녹색 계열과 오렌지색 계열의 색이 도움을 준다. 은색은 손님의 고감각을 일깨워주고, 검정에 가까운 색들의 조합으로 고급스러
그레이드하여 전제품을 친환경 소재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워터본(Water Borne)이란 물에 녹는 수성도료를 적용한 소재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표면재를 자연상태 그대로의 물을 바탕으로 한 도료로 도장(Painting)하여 기존 소재와는 만들어지는 공정부터가 차원이 확연히 다르다. 제품의 뛰어난 특성만큼이나 50억원의 대규모 투자, 2년여 연구와 테스트로 가구업체로서 투자금액과 연구기간도 최고 수준이다. (2) 한샘의 나노페트와 나노포일 - 2006년 6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되었으며 히피의 영향을 받은 캠퍼스룩과 펑크룩이 현대에 맞게 제시된다. 영화 ‘러브스토리’의 여주인공이 보여준 캠퍼스룩, 스키니 팬츠, 미니스커트 등이 이번 시즌 무드를 표현하는 주요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디자이너별 개성에 맞게 다양한 버전으로 보여진다. 컬러는 그레이를 중심으로한 모노크롬 효과가 중요하게 부각되며 텍스쳐의 차이나 그래픽적인 커팅을 활용해 자
고급 teashop 에만 제한적으로 공급하고 있다.1886년에 월터 위타드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하고 질 좋은 차를 선별하여 판매한다는 기업 목표를 가지고 런던에 매장을 연 것이 지금의 위타드사의 시초이다. 이 이념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어서 영국을 비롯한 전 세계 100여 곳에 40여종이 넘는 차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가장 최고의 품질의 차로 평가받고 있다고 한다. 아마드(AHMAD) 티는 가족 3대에 걸쳐 홍차만을 제조해 온 홍차 전문기업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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