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9 / 2024.02.19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핵심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한 과제물 참고자료입니다.
본문내용
SWOT 분석
목차
SWOT 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
4/ 위협
* 참고문헌
SWOT 분석
SWOT 분석은 기업의 마케팅 분야에서 어떤 조직의 내부 환경을 분석하여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외부 환경을 분석하여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어 이를 토대로 강점은 살리고 약점은 죽이고, 기회는 활용하고 위협은 억제하는 전략을 말한다.
참고문헌
* 참고문헌
경영학 - 최수형/추교완 외 1명 저, 피앤씨미디어, 2013
2018 재미있는 경영학 워크북 - 최중락 저, 상경사, 2018
조직문화가 전략을 살린다 : 안근용, 조원규 외 1명 저 / 플랜비디자인 / 2019
경영학의 이해 - 이규현 저, 학현사, 2018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사례중심의 경영학원론 - 김명호 저, 두남, 2018
내일을 비추는 경영학 - 시어도어 레빗 저/정준희 역, 스마트비즈니스, 2011
경영학의 진리체계 - 윤석철 저, 경문사, 2012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국제경영학 - 김신 저, 박영사, 2012
경영학원론 - Gulati Mayo 외 1명 저, 카오스북, 201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의 SWOT분석 레포트
  • 나의 SWOT 분석SWOT 분석이란?SWOT 분석이란? 내부환경을 분석해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외부환경을 분석해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 이를 토대로 앞으로의 전략을 수립하는 것.즉, 나의 SWOT 분석은 강점, 약점, 기회, 위협 4가지로 나누어 나 자신을 바라 본 것Strength (강점) - 문제가 생겨도 긍정적 마인드로 어려운 부분을 계획성 있게 해결해나감- 상대방의 입장을 잘 헤아려주며 이해심이 강함- 주어진 일에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임함- 개인적인

  • 애플(Apple)/DELL/HP SWOT분석비교 + SWOT분석의 목적
  • R E P O R T애플/DELL/HP SWOT분석비교 및 SWOT분석의 정의 A. APPLE 애플컴퓨터 SWOT 1. 장점 Strengths 혁신강력한 관리체계브랜드 가치제품 다변화현금 유동력 강화2. 약점 Weaknesses가격 이미지배당금 없음결함이 있는 제품.3. 기회 Opportunities국제적인 확장기타 가전 제품개인용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의 낮은 시장 점유율 공간4. 위협 Threats모바일 제품에 대한 경쟁률 증가스티브 잡스의 후계자 불분명 B. DELL 컴퓨터 1. 강점세계 최대의 PC 메이

  • (A+ 레포트, 마케팅) SWOT 분석이론
  • SWOT 분석이론1. 서론 12. 본론 1(1) SWOT 분석의 개념 1(2) SWOT 분석 절차 1(3) SWOT 분석 메트릭스 2(4) SWOT 분석의 장점 3(5) SWOT 분석 시 유의사항 43. 결론 4* 참고자료 51. 서론SWOT분석은 사업의 분석을 돕는 일 부분적인 분석방법이다. 너무 SWOT을 맹신하는 것도 문제가 있으며 모든 사업을 SWOT 분석만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것도 어리석은 방법이다. 하지만 하나 확실한 것은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분석방법 중 가장 효과적인 분석방법 중에 바로 하나

  • [경영학] SWOT분석의 정의와 특징 분석방법 조사분석(A+자료)
  • Report( SWOT분석의 정의와 특징 분석방법 조사분석 )목 차1. SWOT분석의 정의2. SWOT분석의 개념3. SWOT분석 방법4. SWOT분석을 위한 사전준비5. 나에 대한 SWOT분석1. SWOT분석의 정의- SWOT분석이란 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을 말한다. 기업의 내부환경을 분석해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외부환경을 분석해 기회와 위협을 찾아내 이를 토대로

  • 자신에 대한 SWOT분석 - SWOT 정의, SWOT분석을 통한 전략 설정(SO,ST,WO,WT)
  • - 자신에 대한 SWOT분석 -자신에 대한 SWOT분석● SWOT분석-기업의 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을 분석하여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경영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SWOT분석은 경영전략부분에서 기획하는 핵심적인 과정중 하나-또한 기업의 환경 분석을 통해서 강점, 약점, 기회, 위협의 요인들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1) 자신에 대한 기회 및 위협요인의 파악하고 그에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