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측면의 광고와 부정적인 측면의 광고를 각각 선정하고 그 이유를 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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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광 고 학 >
유익한 측면의 광고와 부정적인 측면의 광고를 각각 선정하고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기술하시오.
- 목차 -
Ⅰ. 서론, 광고란
Ⅱ. 본론
1. 광고의 중요성, 소비자는 시장에서 영향력 행사자의 역할을 수행, 소비자 중심의 시대
2. 유익한 측면의 광고(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함)
3. 부정적인 측면의 광고(게임광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Ⅰ. 서론, 광고란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이명천, 광고학개론, 커뮤니케이션북스, 2016
류지원(2011). 모바일 광고 유형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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