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의 이해 지금까지 본인이 교육과정을 통해 공부한 역사(시기, 기간, 과목 등)을 기억나는대로 자세히 정리할 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2.05 / 2023.12.05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한국사의이해- 지금까지 본인이 교육과정을 통해 공부한 역사(시기, 기간, 과목 등)을 기억나는대로 자세히 정리할 것, 나의 고향(태어난 곳 또는 집안의 세거지)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것(위치, 가는 길, 현장 묘사, 근처 중요 유적지 등)
- (방송통신대 한국사의이해)지금까지 본인이 교육과정을 통해 공부한 역사(시기, 기간, 과목 등)을 기억나는대로 자세히 정리할
- 한국사의이해2) 지금까지 본인이 교육과정을 통해 공부한 역사(시기 기간 과목 등)을 기억나는 대로 자세히 정리할 것0k
- 한국사의 이해 지금까지 본인이 교육과정을 통해 공부한 역사(시기, 기간, 과목 등)을 기억나는대로 자세히 정리할 것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_한국사의이해(공통)(대전시 대덕구)
- 하고 싶은 말
- 만점 받았던 자료입니다. 참고하시어 잘 활용 해주세요 .
- 본문내용
-
공식적인 교육과정을 통해서 구체적으로 처음에 역사를 배우게 된 것은 초등학교 고학년 쯤인것으로 기억이 된다. 당시에는 과목이 국사이거나 사회라는 과목이었는지 정확하게는이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수업시간에 우리나라의 역사에 대해서 배웠던 기억은 어렴풋이 기억이 난다. 아마 사회과목의 일부의 내용으로 다루어졌을 것이다. 그때에 배운 내용은 중학교에서 국사라는 과목으로 본격적이게 배우게 되는 것이랑 동일히 시대적인 순서에 따라서 중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개략적이게 다루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초등학교 저학년에선 역사의 의미에서부터 시작해서 구석기 그리고 신석기의 문화에 대해서 공부했고 이후에 우리민족의 역사라고할 수 있는 고조선 사회라는 걸 배웠다. 그리고 고학년이 되면서 본격적이게 삼국시대 이후의 우리의 역사를 공부했던 것으로 기억이 난다. 사실은 역사가 무언지 모르면서 그저 옛날의 이야기라는 생각에 마냥 흥미를 가졌던것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 [중국학] 문화대혁명 시기의 홍위병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제시하시오.
- [A+]자기이해를 위한 나의 청소년기발달 과업의 특징(특성) 및 아동기발달의 특징(특성) 분석 보고서.구매평가 별 5개 만점
- 노인문제 사례분석 - 노년기의 자살
- [A+구매 만족] 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사진 첨부,BGT,지능검사 K-WAIS,MMPI-2 척도 해석,로샤검사,TAT,문장완성검사 SCT 해석,HTP 검사 보고서)실제 심리평가 성인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심리검사] 심리평가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