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3공통 우리나라 대리운전 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 방식으로 운영되던 전통적인 비즈니스와 디지털 플랫폼 비즈니스를 비교하고 논하시오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3 / 2023.10.03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하고 싶은 말
A+ 받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본문내용
목차
1. 서론 (대리운전시장이 발전하게 된 배경)
2. 본론
2-1. 현재 우리나라 대리운전 시장 유형
2-2. 과거 콜센터 방식으로 운영되던 전통적인 비즈니스
2-3.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디지털 플랫폼 비즈니스
2-4. 두 가지 비즈니스 방식에서 기업이 갖추어야 할 핵심 역량이 무엇인지 논하시오.
3. 결론
참고문헌
1. 서론 (대리운전시장이 발전하게 된 배경)
참고문헌
참고 자료
김동영(2022), 택시 호출 플랫폼 등장이 택시시장에 미치는 영향, 건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스마트에프엔2022.09.01), 대리운전 시장 ‘콜 vs 앱’ 구도…앱은 ‘카카오 T 대리’ 독주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