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가 많은 시점에서 임의의 제품(생필품 등) 선정 후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광고 전략을 수립하시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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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목차
1. 서론
2. 본론
1) 마케팅이란?
2) 마케팅의 중요성
3) 선정한 제품에 대한 SWOT 분석
3. 결론
4. 참고문헌
1. 서론
요즘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변화로 인해 1인 가구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1인 가구는 개인의 생활 스타일과 소비 패턴이 독특하며, 독립적이고 경제적으로 적자가 없는 삶을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들은 이들을 대상으로 한 광고 전략을 수립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리서치를 통해, 특정 제품(생필품 등)을 대상으로 1인 가구를 어필하는 광고 전략을 수립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문헌
참고 자료
마케팅원론 안광호 저 | 학현사 | 2018
소비자행동론 김규배, 김동태 외 8명 저 | 박영사 | 2019.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 제대로 작성하기
고기 없이도 맛나게… K-푸드 왕좌 노리는 ‘비비고 왕교자’(문화일보)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22031701032630124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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