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가 많은 시점에서 임의의 제품(생필품 등) 선정 후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수립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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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대, 학은제, 평생교육원, 과제, 레포트
본문내용
서론:
현대 사회에서 1인 가구의 수는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소비 트렌드와 생활양식에도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우리는 편의성과 신선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하고자 합니다. 본 논문에서는 1인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임의로 닭가슴살 만두를 선택하였습니다. 닭가슴살 만두는 건강하고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1인 가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를 위해 타겟 마케팅의 특징, 닭가슴살 만두에 대한 SWOT 분석, 그리고 목표 고객에 대한 타겟 마케팅의 고려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본론:
참고문헌
참고 자료
김창규 and 문정훈. (2022).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인식도가 축산물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18(2), 139-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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