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기업가는이유가있다 스티브잡스 칼리피오리나 이데이노부유키 앨런래플리 최수부 신학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성공한 기업가는
이유가 있다
INDEX
혁신형
인간중심형
노력형
결론
질의 응답
출처
혁신형
혁신형 기업가 | Steve jobs
미래를 찾아내라
- 발상의 전환
- 직관적인 미래의 흐름을 파악
놀라움에 숨 막히게 하라
- 감각적인 디자인
- 편리한 기능성
故 스티브 잡스 애플 전 CEO
혁신형
혁신형 기업가 | Carly Fiorina
칼리 피오리나 전 HP CEO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라
- 87개에 달하던 사업 부문을 17개로 통합
- 하드웨어 중심->인터넷 종합 솔루션
한계가 아닌 가능성에 집중하라
- HP와 컴팩의 합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EO 성공과 실패의 조건
  • 강조하고 사회공헌에 적극 나서야 함5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위한 대책 강구□ 단기 실적을 내는 것과 함께 미래를 위한 준비에 만전-단기실적이 미래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음을 명심□ 미래 트렌드를 조망하고서 5년후, 10년 후를 대비한 수종사업을 발굴-CEO 자신이 중장기 R&D에 깊숙이 개입하여 핵심 원천기술을 확보□ 후계CEO를 선발하고 육성하는데 주력□ 천재급 핵심인재를 확보5. 요약끝 까지 경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독후감]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 성공하려 하고 있다. 반면 경쟁자들은 미지의 신세계, 신기술에 투자한다. 길더 기술 리포트 편집장 길더는 삼성은 무조건 새 것을 추구하던 10년 전의 소니와 비슷하다며 삼성이 10년전 소니의 정신인 도전, 개척, 창조의 정신의 갖췄다고 결론 맺었다. 삼성과 소니의 사례를 보면, 삼성은 허와 비슷하고 소니는 헴과 비슷하다. 과거의 소니는 첨단의 대명사였다. 앞서가는 기술에 더불어 소니만의 독특한 디자인은 ‘소니 스타일’ 이는 브랜드 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