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Abank 시티은행 체크카드 체크카드사용이유 씨티카드.씨티카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왜 체크카드에 주목해야 하는가?
왜 체크카드에 주목해야 하는가?
정부의 소득공제 혜택
출처 : 한국은행
연령별 체크카드 이용건수
왜 체크카드에 주목해야 하는가?
금융상품 진입시기
10대 -37.8%
20대 -58.5%
30대 -0.9%
40대 -1.3%
50대 -1.5%
5. 지금 사용하시는 체크카드를 이용중인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택1)
①예전부터 사용하던 카드라서 - 41
②할인혜택이나 부가서비스가 많아서 - 4
③결제은행 연계가 편리해서 - 22
④다른 카드사로 바꾸는 것이 귀찮아서 - 29
⑤기타( 2 )
①예전부터 사용하던 카드라서 - 41
④다른 카드사로 바꾸는 것이 귀찮아서 - 29 가 전체의 70%를 차지
-> 체크카드는 고객의 서비스전환율이 낮은 상품
-> 금융상품 진입시기에 다수를 차지하는 20대를 공략해
첫단추를 잘껴야한다.
인지도 분석 - 최초인지도, 보조인지도, 비보조인지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 씨티은행 분석
  • 씨티 오브 뉴욕 과 합병하는 등 사세를 넓혀 나갔다. 1968년 사명을 퍼스트내셔널 씨티은행으로 바꾸고, 1974년 그 동안 속칭으로 쓰이던 씨티코프를 정식 사명으로 삼았다. 1976년 사명을 씨티은행으로 개명하였으나 은행 활동상 법적 규제를 피하기 위해 씨티코프를 모회사로 하고 씨티은행은 그 자회사가 되었다. 1978년, 1981년에는 카트블란치와 다이너스클럽을 흡수, 신용카드 산업에 진출하여 자리를 굳혔고, 1982년, 1983년에는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 KB국민은행 경영전략분석과 국민은행 차별화전략및 글로벌전략과 국민은행 핵심역량분석과 국민은행 경쟁사(우리은행,신한은행) 비교분석
  • 은행 핵심역량 분석 1) 마케팅 및 영업역량 2) 서비스 경로3) 업무 프로세스 4) 리스크 관리 5) 성과 중심주의 경영 6) 5요인분석 OT 7) Vrio분석 SW 4. 국민은행 외부환경분석1) 우리나라 현재 금융산업(은행업)의 현황 2)우리나라 금융산업(은행업)의 전망 5. 국민은행 경쟁사 분석1)우리은행 2)신한은행 3)국민은행의 경쟁우위 6. 국민은행 차별화 전략1) Big Brand 전략 ‘ 2) 상품서비스 차별화 ‘ 7. 국민은행 사업부 전략1) 성장하는 시장, 신용카드 2

  • 삼성카드,삼성카드서비스전략,국내신용카드산업,신용카드산업,신용카드서비스전략
  • 삼성카드에 대한 보고서- 제품과 서비스를 중점으로 -- 목 차 -Ⅰ. 서론Ⅳ. 삼성카드의 서비스Ⅱ. 회사 소개Ⅴ. 결론Ⅲ. 삼성카드 제품Ⅵ. 참고문헌 및 사이트Ⅰ. 서론국내 신용카드 산업은 1969년 백화점의 상점카드 형태로 처음 도입 되었다. 다른 가맹점이나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금의 신용카드 형태는 1978년부터 시중은행들이 도입하기 시작하였다. 1978년 외환은행이 비자카드를 처음 발급한 후, 1980년 국민은행이, 1982년에는 시중5개 은행

  • [학사] [금융] 프라이빗 뱅킹의 문제점 및 활성화방안
  • 마케팅 믹스전략 27Ⅴ. 결론 28참고문헌 29표 목차 VIP마케팅과 PB영업의 개념구분 6 한국 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도입시기 7 프라이빗 뱅킹 대상고객 선정기준 7 은행별 PB전용센터 설치현황 8 씨티은행의 씨티골드 서비스센터 및 PB 사업부 비교 11 우리 노블의 주요서비스 14 은행별 프라이빗 뱅킹 전용 점포 현황 15 지역별 부유층 및 금융자산 현황 17 미국은행의 PB 형태 18그림 목차 한국 프라

  •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 마케팅 및 영업역량2) 서비스 경로3) 업무 프로세스4) 리스크 관리5) 성과 중심주의 경영6) 성공요인분석 OT7) Vrio분석 SW4. 외부환경분석1) 우리나라 현재 금융산업(은행업)의 현황2) 우리나라 금융산업(은행업)의 전망5. 경쟁사 분석1) 우리은행2) 신한은행3) 국민은행의 경쟁우위6. 차별화 전략1) Big Brand 전략2) 상품서비스 차별화7. 사업부 전략1) 성장하는 시장, 신용카드2) 신용카드의 재발견3) 국민은행 전략8. 전략적 제휴 전략1) 전략적 제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