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GIndustries PPG PPG기업소개 PPG시장분석 PPG국제경영사례 PPG경쟁기업분석 PPG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PPG Industries
기 업 소 개
국제경영사례
경쟁기업 분석
향후전망
INDEX
시장분석
1 / 30
Chapter 1
기업소개
PPG Industries ?
세계 최고의 코팅 및 특수제품(자동차코팅,항공 코팅,건축물 코팅등) 및 각종 산업용 도료를 생산, 공급, 판매
본사: 피츠버그, 펜실베니아 15272 412-434-3131
회장 겸 최고 경영자: 찰스 E. 번치
주요산업: 페인트 및 코팅, 화학제품, 특수유리, 광학렌즈
전 세계 60개 이상 국가에서 생산 및 판매 시설을 갖추고 있음
GM, Toyota, Honda, CNH, Motorola - 주요 고객
2011년 매출액 149억$, 전 세계 4만명 이상의 직원 보유
2 / 30
Chapter 1
기업소개
http://www.ppg.com
PPG Industries 순매출&순수익
단위:백만달러
3 / 30
Chapter 1
기업소개
기업연혁
1883년 존 B. 포드와 존 핏케언이 피츠버그 플레이트 유리회사(PPG)설립 . 높은품질의 두꺼운 판유리를 미국최초로 상업적으로 성공시킴
1898년 고품질의 유리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미국의 경쟁업체들을 능가함
1990년 밀워키에 위치한 the Patton paint company 인수함
오하이오에 the Columbia Chemical Company 인수함
벨기에에 있는 유리공장을 인수하여 유럽에서 작업을 확장하는
최초의 미국회사 중 하나가 됨
1920년 자동차 산업의 활황으로 더욱 많은 유리 공급
본격적인 페인트산업에 진입하기 위해 Ditzler Color Company 인수 40여종의 자동차에 필요한 500개 이상의 색상을 생산하기 시작
Chapter 1
기업소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화학분야 3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동론] HRD학습조직 구축 및 사례
  • 경쟁자로 대두되었다. 서울시내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다는 점과 쇼핑 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니고 젊은 층의 많은 관심을 끌었으며, 대 부분의 놀이기구가 실내에 위치하고 있어 날씨변화의 영향을 적게 받으므로 고객수요가 월별로 고르게 분포되는 장점을 가지고 자연농원의 시장 점유율을 잠식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기업의 경영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이에 따른 위협요인에 대해 대응할 필요성이 절실해짐을 느낀 자연농원은 놀이

  • [조직이론] SKC 조직분석
  • 분석강점(Strength)약점(Weakness)⦁안정적인 산업 구조 ⦁시장경쟁 구도가 치열하지 않음⦁핵심기술의 다량 보유⦁원재료 가격구조의 개편이 힘듬⦁최종수요처의 경기변동에 영향 받음기회(Opportunity)위협(Threat)⦁신규 사업분야 개척 ⦁지속적인 기술 개발 노력⦁원재료의 가격 인상⦁타 국가 후발 경쟁사들의 시장진입2. 기업전략분석올해 초 SKC 박장석 사장이 발표한 SKC 2009 비전에서는 올해 경영 목표를 혁신과 해외 시장 확대를 통한 성장 기

  • 환경경영과 소비자의 대응
  • 경영(Sustainability through servicizing, 샌드라 로텐버그, 2007년 겨울호)에서 사업의 중심을 제품 생산ㆍ공급 위주에서 서비스 위주로 바꾸면 지속 가능한 개발이 실현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게이지, PPG, 제록스 등 사례를 소개했다. .세계적인 기업을 보면 HP는 내일을 바라보는 사업을 위해 판매제품 수를 줄이되 서비스를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B2B(기업 간 거래)시장에서 코로 듀폰 IBM 등은 환경친화 전략의 일환으로 제품 공급뿐만 아니라 효

  • [국제경영] 중국의 산업피해구제제도
  • 분석.p.46(4) 중국 산업피해구제제도와 우리나라와의 관계p.474. 중국의 타국에 대한 산업피해구제제도 사례p.50(1) 덤핑 부과사례.p.50Ⅲ. 결론.p.641. 향후 한중 경제관계 전망

  • POSCO 기업이미지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기업이미지 광고를 중심으로
  • 기업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소비자에게 그 이미지를 인식시켜 주는 전략의 필요성이 부각되었다. 기업에서는 현재 시장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비춰지고 있으며 향후 어떠한 모습으로 비춰질 것인가에 대한 보다 세심한 검토를 하여 미래의 사업성공을 위해 어떠한 기업이미지를 관리하여야 할 것인가에 대한 경영전략이 필요할 것이다.본 연구는 POSCO의 기업이미지 결정요인을 규명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통한 실증분석을 실시했다. 지금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