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부동산시장의중개서비스 모바일부동산서비스의등장 다방과직방의특화된서비스 다방 직방 다방직방문제점및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모바일 부동산
서비스
직방 & 다방
목차
1. 기존 부동산 시장의 중개서비스
2. 모바일 부동산 서비스의 등장
3. 다방과 직방의 특화된 서비스
3-1. 정확성과 신뢰성을 주는 서비스
3-2. 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서비스
3-3. 20~30대를 위한 집중 서비스
4. 문제점 및 개선방안
5. 출처
1.기존 부동산 시장의 중개방법
웹사이트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및 광고물)
지인,동료 추천
온라인 직거래
공인중개사
불편사항 발생
1.기존 부동산 시장의 중개방법
선택의 폭이 제한
공간의 제약
많은 시간과 노력 소요
정확성과 신뢰성의 문제
정보선별 및 비교의 어려움
불편사항
모바일
부동산 서비스
등장
2. 모바일 부동산 서비스의 등장
“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부동산 중개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직방 기업현황과 핵심역량및 SWOT,STP분석과 직방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미래전략제시
  • 서비스와 부동산 영역의 결합은 고객의 부동산 매물 거래에 있어 시간과 비용 절감에 큰 혜택을 줄 수 있어, 중개업 및 인테리어 사업분야에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매물검색시 최적화된 물건제시 및 매물 예측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을 선점할 수 잇는 서비스 영역까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3) 과점시장의 붕괴로 인한 광고비 가격탄력성 증가- 다방, 직방의 과점시장이었던 모바일 플랫폼 부동산 시장

  • 부동산 중개제도의 현황과 문제점 개선방향00
  • 부동산 중개제도의 현황과 문제점 개선방향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Ⅱ. 본 론1. 부동산중개업(不動産仲介業)의 의미와 부동산 중개법부동산중개란 부동산에 대하여 거래당사자간의 판매교환임대차 기타 권리의 득실변경에 관한 행위를 알선하는 것을 말하며, 부동산중개업자는 부동산중개업법 제9조의2에 의거 중개 이외에 컨설팅이나 분양 대행, 경매공매 대상 부동산에 대한 권리분석 및 취득의 알선업무를 수행한다.1) 부동산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직-편집 110.법률/법무직111.법률사무소-사무112.법무-신용정보회사 113.방위산업체-생산직114.부동산-공인중개사 115.부동산-투자자문 116.사회복지/복지사/상담사 117.영양사 118.유통/물류/쇼핑몰119.유통업/백화점 120.병원-산부인과/간호사 121.보건-작업치료사 122.의료-병원/정신보건사회복지사123.의료직-간호사/간호조무사124.의료직-간호사125.의료직-대학병원/간호사 126.제약회사-영업 127.의류유통업체-사무 128.특허 및 산업재산권 분야 129.일

  • [유통관리] 롯데백화점의 CRM전략
  • 제점개선안결론롯데백화점 - 연혁S – Strength국내 최대 점포망국내 매출 1위상품 구색도 1위브랜드 인지도 높음CRM 특화SWOT 분석W – Weakness오프라인에 비해 뒤쳐져 있는 온라인 시장총 매출 비율 중 의류비율 과다직매입 비중이 10%로 현저히 낮음매장과 백화점 직원의 소속이 상이함SWOT 분석=52.5%O - Opportunity경기 회복으로 인한 소비심리 완화2-30대 소비급증고가품 수요 증대백화점 인수 및 출점을 통한 새로운 고객층 확보남성 소비자 증

  • [전산실무] 여행기업과 국제회의 정보 시스템
  • 기존의 전산 시스템자체의 용량과 성능의 부족(시대에 뒤쳐진 업무 전산화 시스템 보유)5) 여행업 정보시스템의 효과① 직접효과 - 경비절감의 효과- 시간절약의 효과② 간접효과 - 서비스의 향상- 환경의 개선- 전략적 활용이 가능즉, 현제 많은 문제점을 갖고 있지만 여행 산업에서의 정보화기술은 점차 여행기업의 업무효율성 증진 및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고, 새로운 서비스 개방을 통해 고객감동의 극대화를 추구하는 강력한 수단이 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