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세상 오가닉 미디어란 미디어의 3요소 네트워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Organic Media
연결이 지배하는 미디어 세상
Contents
1. 오가닉 미디어란?
2. 미디어의 3요소
3. 네트워크
4. 매개
5. Case Study
6. 더 생각할 점
미디어의 예측하지 못한 성장 및 변화
개인이 참여하는 복합형 네트워크를 기반
1. 오가닉(Organic) 미디어란?
2. 미디어의 3요소
Contents : 내용
Container : 책
Context :주변 환경
2. 미디어의 3요소
Container
물리적인 개념
컨텐츠의 외피
물리적 개념 탈피
컨테이너의 해체
인터넷 기반의 환경으로 인해
기존 컨테이너 개념의 해체
오가닉미디어 서적
김연아 선수의 동영상이 트윗된 화면. 유튜브의 영상인 컨텐츠가 수많은 컨테이너에 포함가능.
2. 미디어의 3요소
Container
물리적인 개념
컨텐츠의 외피
물리적 개념 탈피, 구조적 개념
다양한 종류의 컨테이너들은 언제든지 수정될 수 있음.
인터넷 기반의 환경으로 인해
기존 컨테이너 개념의 해체
오가닉미디어 서적
물리적 개념을 넘어서 컨텐츠를 담을 수 있는
모든 사이트 및 프로그램이 컨테이너가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 행동론] 트렌드 분석을 통한 63빌딩 혁신 프로젝트
  • 미디어 파사드 관련 공사시 외벽의 건물현수막 사용- 미디어 파사드 관련 작업 대외비화2. 낙후한 모습의 63시티 이미지 현수막에 차용- 기존 63시티의 부정적 이미지 심화 및 궁금증 유발3. 부정적 이미지의 현수막을 그래피티를 위한 캔버스로 전환- 노후한 이미지의 젊음의 예술을 이용한 긍정적 이미지로 전환4. 고객의 메세지를 담은 메모의 감성나무 형상화- 고객의 응원메세지 이용한 메모트리로 고객 감성 자극5.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미디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 지능형 네트워크 IP-USN(Internet Protocol Ubiquitous Sensor Network)는 센서에서 감지된 정보를 IP기반 유무선 방송통신망을 통해 수집가공유통하여,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다양한 분야에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미래의 인프라이다. 서울시는 앞으로 종로1가~4가에 일부 설치되어 있는 U-Shelter를 확대하여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뉴스웨이브, 2010. 03. 16-사이트 주소: http://newswave.kr/subread.html?uid=89919§ion=

  • [매스컴과사회] 커뮤니케이션과 매스미디어의 본질
  • 3요소로, 사용자의 조작에 매개환경이 얼마나 빠르게 반응하는지를 뜻하는 속도(speed); 사용자가 매개환경에 변화를 미칠 수 있는 시간적 순서나 공간적 구성 등의 속성(attributes)의 숫자와 각 속성 안에서 일으킬 수 있는 변화의 크기를 뜻하는 범위(range); 그리고 사용자의 행위가 매개환경 안에서의 행위로 얼마나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표현되는가를 의미하는 맵핑(mapping)의 세 가지를 꼽았다. 따라서 미디어의 종류에 상관없이 매체를 이용하는 사

  • [언론학] 디지털과 인터넷
  • 미디어는 근래의 뉴미디어의 등장으로 그 사회적 기반을 더욱 확대시켜가고 있다. 1990년대 이후에는 뉴미디어에서 파생된 디지털미디어(digital media)라는 개념이 나타나게 되었는데 일반적으로 디지털 미디어라고 함은 ‘영상, 음성, 데이터 등 정보의 서로 다른 감각적 유형을 디지털 신호라는 단일한 신호처리 방식에 따라 통합적으로 처리하고 전송하고 표시하는 미디어’라고 할 수 있다. 이렇듯 디지털 미디어는 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미디어의

  •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이론 퀴즈 시험
  •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서는 상대방이 누구냐에 따라 지나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적절한 커뮤 니케이션(자기를 알리기 위한 의사표현과 자기 자랑은 다르다는 점에 유의)⑥ 미디어트레이닝영상시대 대비 카메라와 마이크 앞에서 자신 있게 말하는 방법 반복 연습(캠코더 활용 또는 가족 친구들 앞에서 가상 언론 훈련)⑦ 패션감각■ 이미지 메이킹 관련 책을 읽고 자신에 적합한 의상, 메이크업, 액세서리 선정■ 때와 장소, 직위에 적절한 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