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지역연구 조직의 변신 유한킴벌리 글로벌사례 3M 기업분석 사례 기업문화의 효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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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글로벌지역연구
Index
01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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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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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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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CONTENTS
주제와 기업선정 이유
기업소개
유한킴벌리
3M
분석과 결과
1.1 CONTENTS
01
02
03
04
주제 : 조직의 변신
글로벌 시대에 들어오면서 기업들이 예전의 기업 운영 방식에서 탈피하여 어떤 방식의 기업운영 방식을 보였는지 조사해보았다.
각 기업들의 새로운 기업문화
새로운 기업문화가 만들어낸 영향력
도태되지 않기 위한 기업들의 다른 노력
1.1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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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03
04
기업선정 이유
유한킴벌리
국내 사원에 대한 복지와 제도가 잘 적용되어있는 기업으로
한국적 경영방식에서 서구적 경영방식으로의 전환의 효과와
어떤 제도로 사원들에게 혁신적 아이디어를 창출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대표이사 : 최규복
매출액 : 1조 3천 41억원
사원수 : 1700여명
사업 종류 : 위생용품 및 건강용품 제조, 판매
취급 품목 :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미용티슈, 병원용품, 디지털날염
설립 시기 : 1970년 3월 30일
1.1 CONTENTS
01
02
03
04
기업선정 이유
3M
세계적으로 혁신창출에 선두에 서있는 회사로 성공에 대한 비결과
사원들의 창의적 혁신을 도와주는 정책이 어떠한 것이 있는지 조사하고
계속되는 창의적 혁신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지 알아보기위함
사업 종류 : 제조업
취급 품목 : 사무용품,의료용품
설립 시기 : 1902년
대표이사 : 호아킨 델가도
매출액 : 7,786억 원
사원수 : 99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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