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의 유령 줄거리 오페라의 유령 등장인물 오페라의 유령 하이팝 그랜드오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오페라의 유령
작품정보
1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Le Fantome de lOpera가 원작
세계 4대 뮤지컬
여러 차례에 걸쳐서 영화화.
런던 올리버상 3개 부문(1986), 뉴욕 토니상 최우수 뮤지컬작품상, 남우주연상, 감독상 등 7개 부문(1988)
Andrew Lloyd Webber
1
영국의 뮤지컬 작곡가 겸 제작자.
팝에 가까운 단순하고 귀에 감기는 멜로디를, 다양한 장르의 형태로 여러 번 반복하는 것이 작품의 특징
주요작품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Jesus Christ Superstar) (1970)
에비타(Evita) (1976)
캣츠(Cats) (1981)
오페라의 유령
등장인물
1
Phantom/팬텀
- 원작에서 그의 이름은 에릭. 그의 출생이나 과거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태어나면서 이미 얼굴의 반쪽이 흉악한 괴물의 형상이었다고 전해지며, 미로같이 얽힌 파리 오페라 하우스 지하에 숨어 사는 음악의 천재이다. 아무도 그의 실제 존재를 본 적은 없지만, 오페라 하우스의 기괴한 사건 뒤에는 항상 그가 연루되어 있다. 오페라 하우스의 신인 여가수 크리스틴에게 사랑을 느끼지만,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에 괴로워한다.
Christine Daae/크리스틴
- 일찍 아버지를 여읜 그녀는 오페라 하우스의 분장실 거울 뒤에서 들려오는 매혹적인 노랫소리에 매료된다. 그녀는 목소리의 주인공이 아버지가 보내준 음악의 천사일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오페라 하우스 지하 은신처에서의 저팬텀의 정체를 확인한 크리스틴은 공포에 사로잡힌다. 발레리나에서 새로운 프리마돈나로 급부상한 크리스틴은 어린 시절 친구였던 오페라 하우스의 재정 후원자인 라울과 사랑에 빠지지만, 팬텀의 존재를 두려워한다.
오페라의 유령
등장인물
1
Raoul, Vicamte de Chagny/라울
- 오페라 하우스의 재정 후원자이자 귀족 청년. 어린 시절 소꿉친구였던 크리스틴이 오페라 하우스의 여주인공으로 성장한 것을 알고 그녀와 재회한다. 이후 크리스틴과 사랑에 빠져 비밀리에 약혼을 하지만, 그녀가 팬텀의 공포에서 헤어나지 못하자 팬텀의 정체를 밝혀 크리스틴을 공포에서 구해내려 한다.
Madame Qiry/마담 지리
- 오페라 하우스의 발레 감독. 팬텀에 대해 가장 많은 것을 알고 있지만, 쉽게 말을 꺼내지 않는 묘령의 인물. 강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지만 다소 침울하고 어두운 목소리를 갖고 있다. 크리스틴을 지키려는 라울의 노력에 마지못해 협조를 하지만, 팬텀을 몹시 두려워해 종종 진실을 감추려 한다.
오페라의 유령
등장인물
1
Monsieui Firmin/피르맹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공동 운영자 중 한명이다. 매사에 빈틈없이 행동하려 한다. 비록 예술적으론 무지하지만, 타고난 사업가로 오페라 하우스의 경영자인 앙드레와는 180도 다른 인물이다.
Monsieui Andre/앙드레
피르맹과 함께 오페라 하우스를 인수한 또다른 공동 운영자. 피르맹과 달리 경영자로서의 감각보다는 예술적 지식이 뛰어난 인물. 피르맹과 함께 극의 긴장을 이완시켜주는 코믹한 인물이다.
Calotta Quidicelli/칼롯타
오페라 하우스의 여가수로 크리스틴이 나타나기 전까지 최고 명성의 프리마돈나로 손꼽힌다. 오페라 하우스의 남자 가수인 피앙지와 사랑하는 사이다. 그녀는 유령 소동의 배후에 크리스틴과 그의 약혼자 라울이 있다고 믿지만, 결국 팬텀의 저주를 받아 오페라 공연 도중 개구리 울음소리를 내는 변을 겪는다.
Wialda Piangi/피앙지
오페라 하우스의 남자 가수로 칼롯타와 함께 주연으로서 활약하며, 칼롯타와 사랑하는 사이다. 그는 돈 주앙의 승리 공연에서 크리스틴과 한 무대에 서려는 팬텀에 의해 죽음을 맞게 된다.
Meg Qiry/멕 지리
오페라 하우스의 발레리나 멕 지리는 발레 감독인 마담 지리의 딸이자 크리스틴의 단짝 친구이다. 작고 귀여운 멕 지리는 발레팀을 이끄는 중심 인물이기도 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인물 담은 열전을 축으로 하는 서술 방식.삼국유사- 기사본말체 :연대나 인물보다 사건에 중점을 두어 그 원인경과결과 등의 관계를 서술하는 방식.*사학사적 의의 삼국사기-김부식의 역사학은 우리에게 만족스러운 것이건 불만족스러운 것이건 간에 한국사학사상에서 역사학적 방법과 역사관에 있어서 고대사학으로부터 새로운 발전을 한 것이다. 기록을 그대로 전재하고 설화와 신화를 그대로 기록하던 고대의 역사학으로부터 벗어나 철저한

  • [뮤지컬의 이해]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과 평행구조
  • 인물들은 두 공간을 중재하는 곳인 Norma의 호화로운 성 1층에서 만나고 서로 소통한다. 그 외 공통점두 쇼의 공연 예술 배경들은 컨셉을 제공한다.파리 오페라 하우스와 그 안의 활동들은 오페라의 유령의 배경을 제공한다. 뮤지컬 안의 오페라에서 다양한 스타일들을 보인다.세 개의 가상 오페라 1. Hannibal(생생한 코끼리를 동반한 완전한 프랑스 그랜드 오페라) by Chalumeau 2. Il muto(이탈리아 오페라 부파) by Albrizzio, 3. Don Juan Triumphant(결정적으로 다른

  • 뮤지컬 영화 감상과 이해_기말고사
  • 등장인물들의 사이드 스토리를 첨가함으로써, 처음 을 접하는 관객들은 물론 원작을 관람한 이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완벽한 레퍼토리를 자랑하는 주요 삽입곡 전체를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새롭게 단장했고,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15분 분량의 신곡까지 삽입해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음악을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은 소설에서 영화로, 영화에서 뮤지컬로, 뮤지컬에서 뮤지컬

  • [공연예술] 뮤지컬 레포트
  • 인물의 성격을 드러내는 역할을한다. 살인이나 당시 사회의 심각한 문제를 소재로 하는 등, 단지 코미디라고 하기에는 심각한 주제를다루기 때문에 뮤지컬 코미디와 용어로서 구별되기 시작하며, 뮤지컬 코미디와 다른 양식으로 분류되나, 사실상 소재의 차이를 제외하고는 뮤지컬 코미디와 거의 일치한다. (11) 오페라극오페라는 서정연극의 원형으로 뮤지컬과 함꼐나란히 무대에 올려져 왔다. ‘카르멘’, ‘아이다’, ‘라보엠’ 등 우리에게 친숙

  • 뮤지컬 영화 감상과 이해_중간고사
  • 오페라의 유령>, ,등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로 수십 년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영화 은 2012년 12월 19일 한국에 개봉되어 관객들을 만났다. 영화 (2010)의 톰 후퍼(Tom Hooper)감독, 휴 잭맨(Hugh Jackman),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러셀 크로(Russell Crowe),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 에디 레드메인(Eddie Redmayne) 등이 출연했다.뮤지컬 영화는 장르 간 경계를 허무는 하이브리드 아트(hybrid art)적 특성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