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호텔경영 국제호텔프로젝트 세계 관광업 호텔 경영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Developing an
International Hotel Project
국제호텔프로젝트의 발전
주된 쟁점에 따라
잠재적 신 시장
세계 관광업의 증가와 성장
자본 유용성
세금 감면
싸고 풍부한 노동력
주둔국정부에 의해 부여되는 성과급
국내 프로젝트 개발업자들과 호텔 경영자들은 기회를
확대시키기 위해 그들의 경계를 뛰어 넘으려고 한다.
예로,미국의 경우 10년이나 된 중요한
건물들은 호텔객실의 심각한 과잉 공급 초래

낮은 사용률과 새로운 틈새시장 발전과
브랜드 가치성의 필요성 초래
그러나, 특히 경기 호황을 누리고 있는 아시아와 태평양에서는 다르다.
서유럽의 경우→ 시장경제 공동체는 구조조정 되어 있었고
동유럽의 경우→ 서구 여행과 발전을 모색하려고 시도하였고
라틴 아메리카의 경우→ 경제는 성장하고 있었다.
정부는 그들의 자주권으로 외국 투자를 하려는 도전이
현재 외국 부동산의 발전을 끌어들이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고 전망하였다.
외국호텔 발전 과정은 국내호텔 발전 과정과 비슷하게 보일지도 모른다.
But, 이웃 나라인 캐나다, 미국, 멕시코 같은 나라와 비교하였을 때도 실제 모습과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
문화적, 경제적, 정치적, 기술적, 법률적 상황들이 나라마다 다르다.
차이는 개발업자들에게 어마어마한 도전을
야기 시킬 수 있다.
주최국에 대한 이해와 그들의 국내 사회 경제적인 상황 면에서 다루게 되는 시장, 정치, 권력 구조, 여행과 무역 동향과 같은 요소들을 이해하는 것이 개발업자들에게 중요하다.
개발업자들은 현지의 부동산 경제 또한 이해해야 한다.
외국 투자는 종종 국내벤처투자와 다르고 , 투자 필요조건의 반환은 공사비를 비교우위의 관점에서 의존하게 되고, 영업 수익과 비용에 따라 (특히 노동력에서) 외화 교환 평형 가격에 따라 나라에서 나라로 벗어나게 된다.
현지의 부동산 가치와 정부 발전, 투자 정책, 정치는 목표 국가의
경험 없이 아는 것은 불가능할 수 있고, 많은 외국 개발업자들은
현지 파트너와 함께 하는 협력관계가 잘 구축되어 있는 근무 협정서를 보며 체결할 수 있다. 주둔국정부는 현지 참여를 얻을 수 있는
외국 개발업자들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 필요로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서비스]특급 호텔과 중저가 호텔 상관관계
  • 호텔(1)호텔산업의 서울 집중현상, 양극화.(2)특급호텔의 편중 및 수익성 악화3. 중.저가 호텔의 개념4. 국내의 중저가 호텔의 현황(1)중저가호텔의 현황(2)중저가호텔의 객실이용률 및 내․외국인 비율 현황(3)중저가 호텔의 사업 현실(4)한국 중저가 호텔의 문제점5. 해외 중저가 호텔의 현황(1)미국의 중저가호텔 (2)프랑스의 중저가호텔(3)영국의 중저가호텔6. 새로이 도입되는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체인(1)세계적

  • [호텔산업]특급호텔과 중저가호텔 서비스 분석
  • 호텔산업의 서울 집중현상, 양극화.(2)특급호텔의 편중 및 수익성 악화53. 중.저가 호텔의 개념64. 국내의 중저가 호텔의 현황8(1)중저가호텔의 현황(2)중저가호텔의 객실이용률 및 내․외국인 비율 현황(3)중저가 호텔의 사업 현실(4)한국 중저가 호텔의 문제점95. 해외 중저가 호텔의 현황(1)미국의 중저가호텔 (2)프랑스의 중저가호텔10(3)영국의 중저가호텔116. 새로이 도입되는 중저가 비즈니스 호텔체인12(1)세계

  • [경영, 국제경영, 사업계획서] 한옥식호텔사업
  • 호텔들과는 달리 단순히 한국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라는 개념을 넘어서 한국의 문화와 정서까지 느낄 수 있는 곳② SWOT 분석 ☉ 강점(Strength)- 대도시인 하노이와 세계적 관광지인 하롱베이와 인접해 있다.- 자사는 국내 유일의 문화재 보수 자격을 보유한 회사로써 한옥식 주택에 관하여최고의 건축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신축 호텔이기 때문에 기존의 경쟁기업들에 비해 모든 시설이 현대화 되어 있다.- 지역적으로 동남아의 관광업 강세가 유지

  • [국제기업환경론] Marriott호텔(메리어트호텔)의 글로벌진출 전략 및 환경
  • 호텔 산업의 해외진출 유형-단독투자, 합작투자, 경영계약, 프랜차이즈의 4가지 형태로 분류-서비스산업의 특성상 지분투자에 의한 해외진출이 어려운 점이 있기 때문에 계약방식의 해외진출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 1998년 Contrator and Kundu의 조사에 의하면, 국제호텔목록(International Hotel Directory)에 수록된 1,131개의 호텔 중 34.6%인 392개의 호텔이 지분소유 방식으로 해외 진출을 하였으며, 65.4%인 739개의 호텔이 계약방식(경영서비스 계약과 프랜차이

  • 메리어트 호텔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
  • 경영자를 두어 운영하고 있다. 살아있는 브랜드들과 변치 않는 핵심가치, 그리고 오늘도 계속되는 변혁은 호텔업계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현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Inc.)은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58개국에서 메리어트 호텔을 포함해 2200개가 넘는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호텔체인이다. 36만 7200여개의 객실, 4900여개의 빌라와 콘도시설을 운영하는 미국 군대를 빼고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식사와 잠자리를 제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