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사례 현대백화점의서브퀼사례 중국이동통신사서브퀼분석설계 금호렌터카품질경영 대한한공서비스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 품질 사례
목 차
1. 현대백화점의 서브퀄 사례
3. 금호 렌터카 품질 경영
4. 대한항공 서비스 사례
2. 중국 이동통신사 서브퀄 분석 설계
SERVICE
QUALITY
SERVQUAL
1.1 서브퀄이란?
1.1 서브퀄이란?
현대백화점
신뢰성
-20.26
공감성
-8.80
확실성
-9.69
반응성
-23.86
유형성
-10.39
1.2현대백화점 서브퀄 사례
1.3서브퀄 분석결과
공감성 차원에서 가장 좋은 점수(-8.80)
고객에의 관심, 주의, 이익, 욕구 등을 잘 파악
고객들의 편리성을 최대한 배려
반응성 차원에서 가장 낮은 점수(-23.86)
종사원의 능동적이며 적극적인 서비스 태도가 미흡
고객들의 수가 많아 종사원들이 일일이 고객들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응해줄 수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전략사례분석]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마일리지제도
  • 서비스 통일화 현상이 더욱 심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마일리지 분야에서의 고객 만족이 두드러진다는 점은 매우 고무적인 성과가 아닐 수 없다.이에 본 프로젝트는 대한항공의 경영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핵심적 마케팅 전략으로써 ‘상용고객우대제도(또는 마일리지제도)’를 사례 분석하고, 이미 과포화・통일화된 마일리지 시장에서의 생존유지 및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적 방안을 모색해보도록 한다. 본론제 1장. 이론적 고찰1. 상용고

  • 국내 IT산업 레포트
  • 1. 국내 IT산업 분류1.1. 분류체계 구성1.2. IT산업 8단계 구분2. 국내 IT산업 주요서비스2.1. 정보통신서비스2.2. 정보통신기기2.3. S/W 및 컴퓨터 관련서비스3. 국내 IT산업 주요고객3.1. 정보통신서비스3.1.1. 민간부문3.1.2. 기업/정부 부문3.2. 정보통신기기3.2.1. 민간부문3.2.2. 기업부문3.3. S/W 및 컴퓨터 관련서비스3.3.1. 기업부문3.3.2. 정부/공공 부문4. 국내 IT산업별 주요고객명과 사업영역4.1. 정보통신서비스4.2. 정보통신기기4.3. S/W 및 컴퓨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중국, 美(미)처럼 세계 인재 끌어들이면 1위 경제 대국 될 수 있다리우징 베이징 창장 경영대학원 부총장의 신중한 낙관론지난 3분기까지 중국 경제의 운영은 전체적으로 안정적이었다. 경제 구조 개편 작업 역시 진전을 이뤘고, 기술 산업의 발전 속도도 빨랐다. 서비스업 역시 빠른 속도로 성장했고 금융 시장도 안정을 이뤘으며, 개혁개방 역시 심화됐다. 앞으로도 공급 측면의 개혁을 주(主) 노선으로 삼아 구조조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라.지

  • [경상계열 조사 자료] 금호 아시아 & SKT
  • 금호문화재단설립 (1977)(3) ’80 : 체제개편 및 세계화• 아시아나항공 설립 (1988)•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서울, 광주, 부산) 취항개시 (1988)• 금호폴리켐의 전신인 금호EP고무 (1985) 등 화학합작 법인 설립(4) ’90 : 50년사 완성• 금호렌터카 설립 (1990)• 동아생명을 인수하여 금호생명과 합병 (2000)• 아시아나항공 정기국제선 (서울, 동경) 첫 취항 (1990)• 중국 고속버스, 남경타이어 등 합작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경영 추진(5) ’03 : 구조조정 마무

  • [국제경영전략] 항공사 아시아나 국제경영전략
  • 서비스 산업 부분에 속하는 관광업과 교통업/항공업은 어느 한 부분이 침체되면 다른 부분도 침체하는 의존관계에 있다. 예를 들어, 한 나라의 관광 산업이 발달하게 되면 호텔, 서비스업은 물론 관광객들을 이동시킬 항공업이 발전하게 되고, 이와 연계한 케터링 부문, 렌터카 부문, 여행사 부문, 신용카드 등의 분야와 유기적으로 관계를 맺게 된다. 항공사들은 이들 분야와 수직적 제휴를 맺어 더욱더 관계를 공고히 하고 있는데 실제로 영국 항공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