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 로만손기업선정이유 로만손환경분석 로만손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로만손
기업선정이유
환경분석
STP전략
목차
- 대한민국 1위 시계업체
- OEM에 수주받는 업체 - 자사 브랜드 개발 (중소기업의 성장의 대표적인 사례)
신생핸드백 브랜드들의 강세
주제선정사유
기업소개
설립일자 : 1988년 4월 2일
주요사업 : 손목시계 제조 및 판매
브릿지 쥬얼리
핸드백
매출액 : 약 1,500억원 (2012기준)
순이익 : 210억원 (2012 기준)
자회사 : J.ESTINA INC.
(주)로만손 개성공장
-연혁
1992.11 ROMANSON 상표로 미주지역 수출개시
1988.04 주식회사 로만손 법인설립(자본금 5천만원)
1989.09 ROMANSON 상표로 중동지역 수출개시
1992.11 ROMANSON 상표로 미주지역 수출개시
2001.11 제38회 무역의날 철탑산업훈장, 2천만달러 수출탑 수상
2003.02 J.ESTINA 신규 브랜드 론칭
2003.11 2003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04.10 개성공업지구 시범단지 협력사업(자) 승인
2008.12 로만손 PREMIER(고급 손목시계 브랜드)신규 론칭
2009.04 대한민국 패션 품질대상(패션 쥬얼리 부문)수상
2010.07 우수상업디자인(GD) 14년 연속 수상
2012.09 한국 시계 업계 1위 기업
로만손 로고
스위스의 `Romanshorn`이라는 시계공업도시 지명
스위스 시계의 명성과 신뢰도가 높은 점을 활용
국내시장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심어줌.
브랜드 마크, 로고, 칼라를 통일하여 각종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일관성 있게 적용시킴
단일브랜드 전략의 시너지 효과
회사명: (주)로만손
대표이사: 김기문
설립일자: 1988년 4월 2일
상장일자: 1999년 12월 21일
시가총액: 1,778억 원
발행 주식수: 14,434,393 주
주요사업:
브릿지 쥬얼리, 핸드백 등 가죽제품, 손목시계 제조 및 판매
기업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로만손의 중동시장 진출 전략 사례 분석
  • 로만손은 두바이를 기점으로 중동지역에 진출하기로 결정한다.< UAE의 당시 주요 경제지표 >구분199819992000실질 GDP성장률(%)8.31.44.541인당GDP( US$ )19,70817,49318,736소비자 물가 상승률(%)2.92.02.1석유생산량(백만배럴/일)2.432.432.263. 로만손의 중동진출 전략 분석1) 진출당시 기업목표로만손은 해외진출의 이유가 기업의 생존에 많은 중점을 두고 있었다. 따라서 진출당시의 기업 목표는 로만손의 수입원을 창출하는 것이 가장 크면서 중요한 목표

  • 휴고보스 레포트
  • 휴고보스목차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3. 환경분석-SWOT4. 경쟁기업분석5. 표적시장인식-STP6. 핵심전략파악7. 마케팅믹스(4P)8. 결론&시사점참고문헌1. 기업 선정 배경(이유) - 남성 수입 브랜드 선호도 증가세남성 고객들의 수입 브랜드 선호도가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고 있다. 남성 수입 브랜드를 가장 많이 유치한 갤러리아 백화점의 경우 수입 브랜드 선호 남성 고객 수가 2006년 전년대비 35% 증가했으며 올해 1~3월은 30%이상 늘었다. 또 남

  • 휴고보스 HUGO BOSS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고보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HUGO BOSS마케팅전략 분석 CONTENTS1. 휴고보스 기업선정배경2. 브랜드 개요1) 브랜드 소개2) 매출액과 시장점유율3. 기업환경분석1)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 경쟁자분석- 구찌의 전략분석3) STP 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휴고보스의 핵심전략분석5. 휴고보스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휴고보스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전략 평가 1) 휴고보스 성공요인분석2) 마케팅전략 평가3) 결론

  • [경영전략] 로만손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
  • 로만손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제출일: 2006년 11월 2일서 론선정동기.3본 론기업소개.3회사소개경영이념CEO연구기업전략.5기업목표가치사슬SWOT시계산업의 특성사업부전략8국내시계8거시적 환경STP제품수명주기기능별전

  • 시장세분화(STP전략)
  • 기존 제품으로 충족되지 않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공략하는 것 =>건더기다 크다는 것을 강조한 즉석카레‘레또’ STP전략의 통합STP전략은 고객의 욕구가 다양하다는 사실근거!!S시장세분화의 핵심 시장세분화 기준의 결정T표적시장의 핵심자사 마케팅 목표에 맞는 시장 선택P포지셔닝의 핵심효율적인 마케팅믹스 활동고객 욕구의 정확한 파악과 그 유형의 분류, 소비자의 욕구에 따른 제품 제공 기업만이 살아남은 새로운 마케팅 시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