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글로벌 현대자동차 회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HYUNDAI’ IN INDIA
인적자원관리 액션러닝
contents
서론
-국제 인적자원관리
-사회적 기업
본론
-인도에서 현대자동차의 인적자원관리
-인도에서 현대자동차의 사회적 기업 활동
결론
글로벌 사회적 기업 ‘HYUNDAI’
많은 나라에 해외 법인공장 둔 글로벌 기업
해럴드 경제 (2013)
글로벌 사회적 기업 ‘HYUNDAI’
세계의 기후변화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사회적 기업
UN SDGs CSR 홍보대사 (2013)
현대자동차는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친환경 자동차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모든 사업장의 공정 개선을 통해 배출가스를 줄이는 저 탄소 경영방침을 구축해 실천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국내외 기후변화 정책에 조응하면서 온실가스와 에너지를 관리하고 있는데,
이러한 노력 덕에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생산 자동차 대수는 8.1% 증가한 반면,
대당 온실가스 배출량은 2.5% 감축되는 성과를 보였다.
기후변화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 현대자동차
글로벌 사회적 기업 ‘HYUNDAI’
해럴드 경제 (2013)
INDIA
현대는 글로벌 사회적 기업일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스트푸드점의 발전화 현황(롯데리아, 맥도날드)
  • 마케팅 방법의 다양화 등을 모색하면서 난국을 헤쳐가려는 움직임을 보였다.1998년 롯데리아는 이철우 대표이사의 장기 경영정책에 따라 공격적인 마케팅과 판촉전략을 전개하면서 IMF 경제상황에 맞는 저가제품을 개발, 우리 고유의 입맛을 살린 신제품을 출시, 태극기 사랑 및 결식아동돕기 캠페인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등에 힘써 매출액을 끌어올리는데 최대한 노력을 기울였다. 맥도날드는 1998년 상반기에 불고기버거의 원료문제로 소비자들의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
  • 현대자동차 직원 가족들을 위한 상담직원 상주이중과세 협정 체결미국 진출 전략 - 인사관리HYUNDAI MOTOR – 해외 판매의 어려움의 원인중고차 시장 내거래 부진(한미 FTA를 통한)빅3 기업의 반격 및 보복미국 진출 전략 – 글로벌 전략HYUNDAI MOTOR 의 미국시장 내 목표2010년까지 시장 점유율 15% 확보2020년까지 20~25% 확보미국 진출 전략 – 글로벌 전략**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5대 글로벌 전략 상품경쟁력 강화현지화 전략브랜드 가치 향상지속가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 현대자동차의 약속인 동시에 끊임없는 새로운 생각으로 사람과 세상을 이롭게 만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낸다고 볼 수 있다. 오늘날 자동차는 더 이상 단순한 이동수단, 탈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형태의 생활 공간으로서 서로 다른 소비자에게 각기 다른 의미를 갖게 되었으며 오늘날 글로벌 탑5의 자동차 메이커로 성장하였다. 이처럼 현대자동차는 변화하는 자동차의 의미와 달라진 기업의 위상에 맞춰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글로벌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
  • “현대자동차”마케팅기업전략글로벌전략향후방향제언-목차-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2. 자동차산업의 특징3. 현대자동차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현대자동차 브랜드전략5. 현대자동차 광고전략6. 현대자동차 글로벌전략7.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국가별 마케팅전략 요약(1) 미국시장 마케팅전략(2) 중국시장 마케팅전략(3)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9. 현대자동차 향후전략 방향제언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중국,미국)사례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연구 PPT
  • 현대자동차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기업핵심가치2. 현대자동차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3. 현대자동차 SWOT분석과 전략(1) SWOT분석(2) SWOT전략4.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 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 STP분석- 마케팅 4P분석(2) 미국진출 마케팅- STP분석- 마케팅 4P분석5. 현대자동차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