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마케팅 비타500 글로벌경영 비타500 브랜드마케팅 비타500 서비스마케팅 비타500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비전을 말하다
- 비타500 마케팅전략
INDEX
문제제기
분석
새로운전략수립
조사목적
설문분석
비타500 History
자사제품과 경쟁제품분석
SWOT / STP / 4P
비타500 마케팅전략
Chapter 01. 문제제기
조사목적
+ 설문분석
문제제기
2011.7월
박카스, 의약외품으로 분류
비타500 점유율 급격히 추격
*
비타500 시장의 반절을 박카스에게 내줌.
지난해 9월 비타500 대 박카스의 매출 비중은 80 대 20이었지만, 올해 7월에는 54 대 46을 기록했다
문제제기
소비자인식조사
1. 비타500의 각 속성에 대한 만족도 정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타500,광동제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타천 플러스 중앙일간지 9개 지에 히트상품으로 선정2004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한국능률협회 마케팅위원회 소화제부문 2년 연속 1위), 까스활명수큐 글로벌브랜드 선정(일본능률협회 컨설팅) 경 영 실 태1) 기업이념 및 비전 ① 동화정신-동화는 좋은 약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봉사하고 그 효험을 본 정당한 대가로 경영되는 회사이다. -동화는 정도를 밟고 원리원칙에 의해 경영되는 회사이다. -동화는 젊어서 정당하게 땀 흘려 일

  • 박카스리네이밍,비타500,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시장 1위로 성장 출처- 네이버 블로그- 1961년 동아제약에서 나온 박카스- 출시한 3년안에 드링크시장 정상 1위 차지- 연간 매출 53억원 자사분석브랜드 확장효능의 강화로써의 확장이 이루어지고있음. 비타500 (광동)“내 삶의 건강에너지 비타 500”비타민C, B2, 니코틴산아미드 등의 비타민을 함유한 제품으로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C를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비타민C 500mg/ 마시는 비타민C/무방부제,무카페인경쟁사분석

  • [마케팅 전략] 박카스 마케팅 전략(SWOT, STP, 4P) 분석
  • 브랜드로 거듭난다. 동아제약이 세계인의 박카스를 목표로 추구하고 있는 해외 진출 마케팅 전략의 핵심 내용이다.동아제약 박카스는 미스 필리핀 선발대회를 후원하는 등 현지화에 노력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각 지역별로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세계인의 ‘박카스’로 키워간다는 목표이다. 중국, 필리핀, 미국 등을 거점시장으로 육성해 세계진출의 교두보로 만든다는 방침아래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박카스’는 중국에 2005년에 동북3

  • [마케팅 사례연구] 비타500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방향
  • 마케팅 사례연구-비타500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방향-목 차Ⅰ. 서론. 11. 문제의 제기와 연구의 목적 11) 연구의 목적과 주제 12) 연구의 구성과 방법 1Ⅱ. 비타500의 개요. 11. 기업선택의 이유 12. 광동제약 회사연혁 23. 제품 개발배경 34. 브랜드 성장배경 - 비타500의 성장 3Ⅲ. 비타500의 SWOT 분석과 STP 및 4P 전략 분석

  • [경영사례] 비타 500 웰빙 열풍 수용한 차별화 마케팅
  •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여기서는 광동제약과 비타 500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하고 비타 500의 개발배경과 회사에 기여한 점, 비타 500 SWOT 분석, 소비자 및 경쟁자를 포함한 상황 분석, 그리고 후발업체 비타 500의 마케팅 믹스 전략은 무엇인지, 그리고 비타 500이 박카스의 40년 아성을 무너뜨리고 드링크 시장에서 성공한 핵심요인은 무엇인지를 살펴보고자 한다.2. 광동제약 및 비타 500 소개2. 1. 광동제약의 경영이념한방과학화를 창업이념으로 40여 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