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해외투자 베트남국가개요 베트남경제&투자 베트남한국기업진출 베트남전자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베트남
해외투자
-
INDEX.
국가개요
경제&투자
전자산업
결론
1
2
4
5
한국기업진출
3
베트남 VIETNAM
1
국가 개요
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
The Socialist
Republic of Vietnam
행정구역 ; 5개의 중앙 직할시와 58개의 성
면적 ; 약 330,958㎢(한반도의 약1.5배)
기후 ; 아열대(북부), 열대몬순(남부)
수도 ; 하노이(ha Noi)
인구 ; 8784만
주요도시 ; 호치민, 하이퐁, 다낭시, 껀커
공용어 ; 베트남어
화폐단위 ; 베트남동(vietnamese Dong), VND
2
베트남 경제 & 투자
베트남 주요 경제현황
베트남 경제지표 및 2014년도 예상치
GDP 성장률 목표 달성
2
베트남 경제 & 투자
베트남 주요 경제현황
베트남 경제지표 및 2014년도 예상치
소비자물가지수(CPI) 7% 이하 예상
2
베트남 경제 & 투자
베트남 주요 경제현황
베트남 경제지표 및 2014년도 예상치
지속적인 높은 경제성장률
2
베트남 경제 & 투자
베트남 주요 경제현황
임금별 현황 - 높은 임금상승률
2
베트남 경제 & 투자
베트남 해외투자
베트남 외국인 직접투자 현황 - 주요 투자국 투자건수
일본
한국
대만
싱가포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쿠쿠홈시스 해외진출전략
  • 경제 2004-04-05 17:44 - 한국의 밥맛 세계로 간다 취재 : 한국외대 일본어과 이창열 199902582 출처: http;//www.chako114.net http;//www.chako114.net 코리아애드타임즈 2005.10 꽃으로 수놓아진 쿠쿠미학의 결정체 지금은 쿠쿠시대편 대한상공회의소 하이경제 월간 CEO - 쿠쿠전자 구자신 회장 인터뷰편 2003/04/10 한국일보 - 한국 부엌서 日코끼리 밀어냈죠, 구자신 - 쿠쿠홈시스 사장 LG경제연구원 강소 기업의 5가지 성공 비결 「한국인의 입맛, 쿠쿠 압력밥

  • 롯데리아 기업분석
  • 해외까지 그 점포를 넓혀가고 있다. 롯데리아의 점포수는 국가별로 한국 797군데, 베트남 62군데, 중국 16군데이다. 특히 롯데리아는 국내 1070여개의 점포를 보유함으로써, 국내 패스트푸드업계 점포수 1위를 달리고 있다.그림1 롯데리아 점포망 확대추이 http://www.lotteria.com/Company/Mind.asp롯데리아는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 세계 유명 패스트푸드와 맞서 꾸준한 경영혁신과 과감한 투자, 우리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상품 개발로 업계의 신

  • [국제경영전략]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의 베트남 진출 사례
  • 『한국유나이티드 제약』의베트남 진출(국내기업의 동남아시아 진출 성공 사례)♠ 목 차 ♠Ⅰ. 조사 목적 및 조사 개요 2Ⅱ. 베트남 진출 배경 21. 국내 제약 시장 현황 22. 베트남 시장 상황 33. 베트남 제약 산업 현황 54. 베트남 제약시장 환경요인 7Ⅲ.『 한국유나이티드 제약 』소개. 81. 경영이념. 82. 성장과정 83. 글로벌 네트워크 8Ⅳ. 『 한국유나이티드 제약 』의 베트남 진출 전략 91. 베트남 공장 소개 92. STP 분석 93. 4P 전략 10Ⅴ. 『 한국

  • [컨텐츠] 디지털 컨텐츠 산업의 의의, 특징과 현황 및 발전 전략 분석(한게임과 현대정보기술의 성공 사례)
  • 해외시장 진출 내용1) 베트남 금융현대화 사업 성공- 국내 최초의 SI 수출2) 베트남 진출 성공을 기반으로 파키스탄 진출3. 성공요인1) 철저한 기술적 준비 및 최적의 시스템 제안2) 금융전산화분야의 노하우3)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 및 문화의 이해4) 국가기업의 이미지라는 보이지 않는 도움4. 향후의 전략1) 금융에서 SOC 등으로 사업범위 확대2) 우수 벤처사와 협력진출 모색3) 거대시장 중국에 도전장Ⅷ. 디지털 컨텐츠 산업의 발전전략1. 국내 D

  • [기업 국제화] 대(大)중국 투자전략에 관한 연구
  • 기업에게는 적극적인 해외 투자 진출을 통한 기업의 국제화와 세계화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과제 중의 하나로 남아있다. 이러한 차원에서 중국은 우리 기업들이 교역 확대와 함께 투자 진출하여야 할 중요한 국가 중의 하나이다. 중국은 비교적 최근인 1992년에 정상적인 국교가 수립되었고, 그 이후 무역, 투자 및 인적 교류 등 여러 방면에서 급격한 속도로 발전해 온 나라이다. 실제로 불과 20여년 전에 대외 개방을 추진해 온 중국은 산업간 협력 뿐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