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은 기업분석 빚은 마케팅 빚은 디저트 시장 빚은 브랜드마케팅 빚은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제마케팅
Contents
떡이란?
상품 및 기업 분석, 국내 성공요인
SWOT분석
이탈리아 소개, why Italy?
국내 디저트 시장 및 해외 웰빙
시장 현황
Why bizeun? and Why rice cake?
STP전략, 목표
경쟁업체
4p MIX
마케팅전략
기대되는 효과
상품분석
Flavor
Digestion
Nutrition
간편함
…?
나라
한국,
김장독,냉장고
다양함
고급스러움
단백함
웰빙푸드
기업 소개 및 상품 소개
SPC계열 브랜드
신개념 떡 카페
프렌차이즈
전국 160여개의 매장
전통+현대적 요소로
모든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음
다양한 종류의 떡 판매
빚은의 BI
기업 소개 및 상품 소개
뉴 오리엔탈리즘
국내 성공요인
프렌차이징을 통한 시장진입
본사의 지속적인 마케팅지원
빚은의
경쟁력
세련된
인테리어와
디자인
전통화 현대적인 요소의 조화
다양한
상품
맛과 모양의 최신 트렌드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
체계적인
기술
시스템
다양한 프렌차이징 경험으로
인한 체계적인 시스템
체계적인 기술 시스템
생산
2. 배송
3.제조,판매
4.반품
5.POS주문(점포)
6.상품대 결제(점포)
체계적인 기술 시스템
빚은 상품 종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빚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 관리‘빚은’ 기업,이탈리아에게 떡 맛을 보여주다!목차서론(1)‘빚은’기업 소개(2)사업 소개본론(1)SWOT분석(2)STP분석(3)4P분석결론(1)기대효과1.(1) ‘빚은’기업 소개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곡물음식인 떡은 민족의 정서와 문화가 담겨있는 전통음식의 하나이다. 떡은 계절에 따라, 지방에 따라, 맛과 향기와 빛깔이 다양하며 제철에 나오는 재료를 가지고 때와 절기를 맞춰 즐겨 먹는 한국의 자연식이

  • 스무디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무디킹 브랜드분석및 스무디킹 향후방향 제안
  • 분석(1) 기업내부환경스무디즈 코리아(주)는 최고경영자를 중심으로 사업개발 팀 디자인팀 브랜드전략팀, 운영팀, HR팀, 재경팀, 구매팀, R&D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부서들은 협력체제를 통해 경영하고 있으며 포화상태인 카페 시장에서 커피가 아닌 스무디를 전략함으로써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스무디 시장을 선보였고, 2008년 143억원, 2009년 207억원부터 2012년에는 640억원에 이르는 매년 60% 이상의 매출액 증가를 보이고 있다. (2) 고객스무디킹의 고

  • [국제마케팅 관리] 떡 `빚은` 이탈리아 해외진출 마케팅
  • 마케팅 관리‘빚은’ 기업,이탈리아에게 떡 맛을 보여주다!목차서론(1)‘빚은’기업 소개(2)사업 소개본론(1)SWOT분석(2)STP분석(3)4P분석결론(1)기대효과1.(1) ‘빚은’기업 소개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곡물음식인 떡은 민족의 정서와 문화가 담겨있는 전통음식의 하나이다. 떡은 계절에 따라, 지방에 따라, 맛과 향기와 빛깔이 다양하며 제철에 나오는 재료를 가지고 때와 절기를 맞춰 즐겨 먹는 한국의 자연식이

  • 국순당 막걸리 시장에서의 국내 및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관리- 막걸리 시장에서의 국내 및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관리목 차1. 국순당1.1 기업개요1.2 기업소개1.3 국순당 최근 회사의 실적 및 재무상태1.4 국순당의 연혁 & STORY1.5 위기 및 터닝포인트11.6 기업 비전2. 기업선정 이유 및 도전과제2.1 기업 선정 이유2.2 도전 과제3. 성공요인3.1 국순당의 성공 요인4. 국순당의 국내 마케팅 전략 (내부환경분석)4.1 SWOT 분석 4.2 STP 분석4.3 4P 분석5. 외부환경분석5.1 국내 막걸리 시장의 성장

  • [마케팅전략론] 국순당
  • R E P O R T목 차1. 서 론 (1) 기업선정이유(2) 막걸리 시장현황(3) 기업소개 및 기업현황2. 본 론(1) SWOT 분석(2) STP 전략(3) 4P 전략(4) 현시점의 한계점3. 결 론 (1) 새로운 마케팅 대안 제시및 향후 STP설정(2) 개선후 생기는 문제점(3) 결론 및 느낀점4. 참고자료1.서론(1)기업선정 이유 국순당은 과거 백세주로 일찍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한 막걸리 회사의 선두기업 이다.독자적인 탁월한 마케팅 능력을 기반으로 하여 현재의 막걸리 시장의 트렌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