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실패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브랜드마케팅
Index
1.
소개/사례
2.
기업 / 소비자의 입장
3.
문제점
4.
해결 및 발전방안
브랜드 마라톤(42.195 마케팅)
- 최근 스포츠 브랜드들은 선두, 신생 할 것 없이 마라톤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음
> 고객이 직접 브랜드와 함께 뛰는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드에 대한 인지를 긍정적으로 전환시켜 매출 상승으로 연결하고자 함
1. WHAT?
소비자가 참가 할 수 있게 한 프로그램 중 러닝과 엔터테이먼트를 결합한 이 마케팅을 런터테인먼트 마케팅이라고 함(Running +Entertainment)
1. WHAT?
Needs
[
]
아웃도어 시장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 아웃도어 활동 중에서도 큰 돈을 들이지 않고 즐길 수 있는‘러닝’에 대한 젊은 층의
삶의 질 평준화 -> 웰빙을 넘어선 힐링 열풍-> 건강한 신체적 활동에 대한 욕구
1. WHAT?
01
02
시대를 형성
시장은 시대를 따라감
아웃도어시장 급성장
03
마라톤 달리기 걷기 등의 신체적 활동이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밀접
현재 어느 업계 브랜드나 주목하는 중요한 마케팅 기법
42.195 마케팅은 후원을 넘어 직접 기업이 주최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확장, 발전
대중의 욕망
과거 : 스포츠 브랜드의 전유물
Case )
Case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