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광고 역기능 광고 소비자 광고시장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irror, mirror, on the wall
Pollay
What’s Unfair
In the Reflections
on Advertising
Holbrook
Mirror, mirror, on the wall
What’s Unfair
In the Reflections
on Advertising
Holbrook
03
02
01
04
서론 - 논문소개
본론
- Pollay와 Holbrrok의 논쟁내용
결론
아젠다
“ 광고는
왜곡된 거울 ”
독특하고 가치 있는 마케팅 문헌이지만
논리가 부족해
VS
02.본론
Pollay와 Holbrook의 논쟁내용
광고를 단일주의로 보는 견해
01
논리의 출발점
Pollay
단일적
대중
가치조작
감정적 소구방식
저급문화
유해한
가치
나약한 감정
Monolithic?
광고를 단일주의로 보는 견해
01
논리의 출발점
Pollay
매체
광고회사
마케터
광고
Monolithic?
광고를 단일주의로 보는 견해
01
논리의 출발점
Pollay
그들은 모두 목표를 위해
중앙 집중적 전체 세력으로 작용하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서비스 게임26라. 온라인 비디오 게임26마. 인터넷 게임27VI. 국내 온라인 게임시장 동향 및 해외 온라인 게임시장의 동향-281.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동향-28가. 두 자리 수 고성장 지속29나. 퓨전장르형 온라인 게임 개발 급증-30다. 글로벌 퍼블리셔의 탄생302. 국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베니건스, T.G.I.FRIDAY`S 마케팅 전략 사례
  • 분석(1) 적극적인 영업점 수 확보를 통해 매출이 급성장(2)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라(3) 본사 규모의 소형화 - 할인점식 경영(4) 가격의 거품을 없애라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HYSICAL EVIDENCE(7) PEOPLE7.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Ⅳ. 베니건스1. 베니건스 개관2. 마케팅 전략1) 음식의 맛과 질, 가격, 메뉴 다양성2) 분위기 및 실내 장식, 서비스의 질3) 종업원의 서비스4) 위치 및 교통 편리성5) 브랜드6)

  • [마케팅] 유통관리
  • 사례 ③ 이마트 콜라이마트 콜라는 출시 전부터 화제였다.코카콜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충성도가 높기 때문에 시장성이 있느냐가 초점이었다.과거 콤비 콜라로 콜라 시장에 진입해 본 경험이 있는 해태음료가 이마트와 손을 잡았다.이마트는 탄산음료가 원가는 싸지만 마케팅이나 홍보비용이 높아 가격이 높게 책정된다는 데 착안, 싼 가격으로 승부수를 띄웠다.이마트 콜라는 1.5ℓ가 790원이다.캐나다의 코트사에서 원액을 사오고 해태음

  • [경영학]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A+자료)
  • Report(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 목 차마케팅 개념의 변천 마케팅 근시안(Marketing Myopia) 마케팅의 기능마케팅의 사회적 책임전사적 마케팅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그린 소비자(Green Consumer)내부 마케팅(Internal Marketing)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네트웍 마케팅(Network Marketing, Multi Level Marketing)글로벌 브랜드의 그레이 마케팅(Gray Marketing)거시 마케팅 및 미시 마케팅밀레니엄 마케팅사회 마케팅

  • [경영학]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A+자료)
  • Report( 마케팅 용어 키워드별 요약정리 분석 목 차마케팅 개념의 변천 마케팅 근시안(Marketing Myopia) 마케팅의 기능마케팅의 사회적 책임전사적 마케팅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그린 소비자(Green Consumer)내부 마케팅(Internal Marketing)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네트웍 마케팅(Network Marketing, Multi Level Marketing)글로벌 브랜드의 그레이 마케팅(Gray Marketing)거시 마케팅 및 미시 마케팅밀레니엄 마케팅사회 마케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