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기획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8.26 / 2020.08.26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핵심내용을 간략하게 요점/정리한 과제물입니다.
본문내용
전략적 기획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기획의 유형은 기획의 종합성, 대상 및 기간을 중심으로 분류된다. 종합성에 따른 유형에는 개별적 프로그램에 대한 사업별(project-by-project) 기획과 기관의 모든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포함하는 종합기획이 있다.
대상에 따라서는 기관의 재정상태에 대한 기획을 의미하는 자원기획과 특정한 프로젝트에 대한 기획을 의미하는 프로젝트 기획으로 구분된다.
참고문헌
* 참고문헌
사회복지의 이해 : 윤찬영 저, 정민사, 2017
한국 사회복지실천과 복지경영 : 최성균/이준우 저, 파란마음, 2017
사회복지 사례관리 : 이채석 저, 어가, 2017
사회문제와 사회복지 : 최선화, 박광준 외 3명 저, 양서원, 2014
사회복지 행정실무 : 이세형 저, 양성원, 2017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강종수 저, 학지사, 2019
사회복지서비스 : 한국산업인력공단, 진한엠앤비, 2015
사회복지정책입문 : 김태성 저, 청목출판사, 2018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고명수/이승현 외 3명 저, 정민사, 2018
지역사회복지와 사회복지시설 : 이병록 저, 청목출판사, 2007
사회복지조사방법론 : 최창현, 황민철 저, 윤성사, 2018
사회복지실천론 : 이영분/김기환 등 저, 동인, 20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8 교육행정및경영] 교육행정과정의 공통요소와 우리나라 학교교육에 실제 실행되고 있는 구체적인 예를 하나씩 제시하시오[출처본문표기]
  • 설명교육행정의 과정이라 함은 어떤 경로를 밟아서 수행되느냐를 말하는 것인데 학자마다 교육행정 과정에 대한 행정요소가 서로 조금씩 상이하다. 페욜(H. Fayol)에 의하면 교육행정과정은 기획, 조직, 명령, 조정, 통제의 요소를 지닌다고 하였다. 굴릭(L. Gulick)과 어윅(L. Urwick)에 의한 행정요소는 기획, 조직, 인사, 지휘, 조정, 보고, 예산편성을 통해 행정요소가 작용한다고 하였다. 이처럼 여러 학자들의 교육행정 과정의 공통요소에 대하여 다음과 같

  •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대하여 심도 깊게 탐구하고자 한다. 영화 제작의 첫 단계부터 마케팅 및 홍보 전략은 영화의 기획 의도와 장르, 타겟 관객을 고려하여 구상되어야 한다. 이는 영화가 가지고 있는 메시지와 감정을 효과적으로 관객에게 전달하고, 그들의 기대감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배급 과정에서 영화가 상영될 극장의 선택, 상영 시간대 결정, 그리고 경쟁작과의 포지셔닝은 영화의 접근성과 가시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이러한 전략적 결정들

  • [홍보원론] PR 프로그램의 기획과 목표의 설정
  • 설명할 수 없다. 3. Psychographics lifestyle and psychological characteristics 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 Approaches for Defining Publics4. Covert power 이슈와 관련된 사람들의 권력관계에서 피라미드의 가장 top부분에 있는 사람들5. Position  개인들이 갖고있는 지위나 직급 6. Reputation influentials identified by others  opinion leader 7. Membership8. Role in decision-making process 목표설정시 고려사항3. 예산의 고려 사용가능한 예산 계획의 책정 4. 시간적 요인 캠페인에 필

  • 광고기말고사문제와답안(올림푸스)
  • 설명하라.다속성 태도모형은 소비자의 태도가 제품속성에 대한 신념과 그 속성에 대한 중요도를 곱한 측정치의 합으로 결정된다는 것이다. 이를 식으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다. Ao =ƩbieiAo : 대상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bi : 이 대상이 속성 i를 갖고 있다는 신념의 강도ei : 속성 i 에 대한 평가n : 관련된 신념의 수이러한 다속성 태도모형은 세 가지 측면에서 전략적으로 유용하다.①새로운 속성(i)을 소비자에게 제시한다. (새로운 혜택제공) ②속성과

  • [마케팅] 판매촉진의 의의와 범위
  • 설명을 들을 경우에 다소 자신의 의도에 합치하지 않아도 그것에 수긍하는 것이 좋다.그러나 DM을 배포하는 사람은 전문가가 아니고 일반적인 표현의 내용만을 보게 되므로 자기 상점의 의도에 적합하지 않는 부분은 그것을 수정하는 것이 필요하다.5) 인쇄인쇄의 진행단계에서 주의해야 할 일은 인쇄소에 맡겼다고 안심하지 말고 가능하면 도중에 직접 인쇄소에 가서 인쇄과정을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왜 직접 사전확인이 필요한가 하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