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평생교육기관을 찾아 swot 분석을 해보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7.15 / 2020.07.15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평생교육기관을 찾아 swot 분석해 상술하였습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평생교육기관 SWOT
2. 내가 살고 있는 지역 평생교육기관 SWOT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국가 차원에서 추진되어 온 지역평생교육 지원 사업은 시, 도 평생교육 실천역량 강화사업, 다모아 평생교육 정보망 구축 사업, 평생학습도시 조성 사업, 소외계층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 사업, 주말 과정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 사업, 성인문해교육지원 사업, 대학부설 평생교육원 활성화 사업, 평생학습 중심대학 육성 사업, 지역과 함께 하는 학교 사업 계획, 지역인재 육성 사업이 있다.
참고문헌
- 한숭희, “평생교육론”, 학지사, 2005
- 김정아, “노인여가 프로그램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청주대, 2008
- 홍숙자외, “노년학 개론”, 하우, 2012
- 변종임, “서울시 평생교육 실태조사 결과분석 및 발전방안 연구”, 서울특별시, 2013
- 이장익, “평생교육기관 경영전략분석에 관한 SWOT 조사연구”, 한국성인교육협회,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월마트와 이마트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
  • 분석 32(2) 경영전략과 성장방향 33(3) 전망(기회)과 당명과제(위기) 35Ⅳ. 월마트의 한국 시장 진출과 대응 401. 한국 유통시장의 환경변화 40(1) 유통시장 개방 40(2) 신유통업태의 등장 40(3) 소비문화의 변화 40(4) 대형할인점이 국내 유통산업에 미치는 영향 412. 월마트의 한국시장진출 41(1) 월마트코리아의 연혁 41(2) 월마트 한국 진출 과정 423. 월마트의 SWOT분석 44(1) strength 44(2) weakness 45(3) opportunity 45(4) threat 464. 이마트의 발전과정 46(1) 이마트의

  • [부동산마케팅]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 있는 건축 박물관이 될 것이다.2.3.4 생태문화벨트헤이리는 한강 북측 지역의 난지도 생태공원, 일산호수공원, 파주출판단지, 한강하류 철새도래지, 헤이리 생태문화도시, 비무장지대 자연생태공원과 연계하여 거대한 생태문화벨트를 이룰 것이며 그 벨트 내 문화예술 중심지로 존재할 것이다.2.4 개발사업 배경 및 세부사항 2.4.1 헤이리의 조성배경헤이리를 문화․예술 공간으로 조성하게 된 직접적인 계기는 1994년 4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어느 한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있는 곳이 되었다.해외 유수의 박물관은 일찍이 많은 유물을 바탕으로 전시의 질을 높이고 각자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개발해 그 명성을 드높이고 있으나 한국의 박물관은 그렇지 못한 실정이다.이 프로젝트는 국내의 박물관이 현재의 문화경쟁시대에서 어떤 특성을 가지고 이용자들에게 소구(appeal)할 것인지를 찾기 위해 것이다. 진행과정은 수도권 지역의 한 지역을 선정해 museum에 대한 환경을 분석하고 많은 박물관 중 발전 가능성이 높은 곳을 선

  • 평생교육실습일지
  • 평생 교육사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이 방면에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구분월일요일실 습 내 용주간중점지도사항제1주91목기관소개, 직원소개실습과정, 현장 관찰및 시찰, 오리엔테이션평생교육사로서 요구되는 역량 중 자신의 약점 분석92금생교육사로서 요구되는 역량 중 자신의 약점 분석,자기실습 스케줄표 완성93토서류작성 요령, 엄무 파악, 기관운영과 업무추진 관찰95월SWOT 분석 강의 분석96화평생교육사로서 사

  • 경영경제 유비쿼터스
  • 지역에 있는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서로를 접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컴퓨팅 환경이 유비쿼터스라고 제시하였으므로, 이것이 유비쿼터스 컴퓨팅이라는 표현에서는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고 편리하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의미한다. 즉 컴퓨터가 도처에 편재하여 센싱과 트래킹을 통해 장소나 시간에 따라 그 내용이 변화하는 특화된 정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하지만 유비쿼터스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