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rategic Logsitics Plan - 전략적 계획 수립 목적, 전략수립 및 계획수립 절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Strategic Logistics Plan
전략적 계획 수립 목적
전략수립 및 계획수립 절차
통합과정
내부감사 및 외부감사
통합채널관리
녹색 변화
목차
목적과 전략적 계획
목적
1. 물류 감사(audit)가 물류 목적들과 전략들에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가를 보기 위해
2. 전략상 중요한 계획을 어떻게 개발할 것인지 보여주기 위해.
3. 물류 전문가들이 마주칠 미래의 도전들을 확인하기 위해.
전략적 계획
장기 목표들
목적들을 성취하기 위한 방법들
목표들을 성취하는 과정
계획수립의 중요성
자사의 지속적인 평가와 수정과 함께 장기 수익성 있는 사업 개발에 필수적.
계획은 경영진이 여러 가지 시나리오의 가능성을 평가하고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과 기회들을 예측.
소비자의 평가와 잠재적 표적 시장의 인지
소비자의 평가
- 새로운 상품 소개, Market Share에서의 불충분한
성과, 판매량, 수익률 그리고 투자수익률
잠재적
표적 시장 인지
- 누가 샀는가 또는 누가 살 것인가?
- 고객들이 왜 샀을까?
- 고객들이 언제 샀는가?
- 고객들이 어디서 샀는가?
- 고객들이 요구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
- 고객들이 어떻게 사는가?
- 이들 부분의 경쟁적 환경은 무엇인가?
평가와 표적 시장의 선택
식별된 잠재적인 목표시장
평가
선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식정보기관경영론] 대학도서관의 전략적 계획
  • 목적을 설정하고, 이에 필요한 자원의 배분 및 인력의 관리 뿐 아니라 이용자에 대한 보다 높은 수준의 정보서비스 제공 등을 위한 전략적인 문제해결의 필요성에 당면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대학도서관은 위기와 기회를 동시에 내포하고 있는 대학도서관의 미래를 적극적으로 설계하는 도구로서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하다. 대학도서관이 조직의 비전과 사명을 설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조직이 추구해야 할 목적과 추진해야 할 세

  • [조직개발]삼성전자 조직개발 사례분석
  • 계획(Planning) 을 수립하기 위한 전산 시스템이다. 달리 말하면 ERP는 영업에서부터 생산, 출하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모든 과정을 컴퓨터를 이용해 유기적으로 연결, 관리하는 경영지원시스템이다. 기존의 경영정보시스템(MIS)과 달리 ERP는 방대한 자료를 축적해 관리한다. 또 ERP는 생산과 같은 특정분야에 치우쳐 있지도 않으며 새로운 정보를 만들어내기도 한다. 2. PI고객가치를 충족시키는데 있어, 최상의 프로세스가 구축될 수 있도록 전체 조직 시스

  • [M&A] M&A분석과 기업가치 평가 및 우리나라 M&A시장의 환경과 전망
  • M&A분석과 기업가치 평가 및 우리나라 M&A시장의 환경과 전망Ⅰ. 서론Ⅱ. M&A의 동기Ⅲ. M&A의 역사1. 미국의 M&A변천 2. 일본의 M&A 3. 한국의 M&A 4. EC의 M&A Ⅳ. M&A의 종류1. 전략적 의도에 따른 분류2. 사업의 상호연관성에 따른 분류 3. 접근방식과 관련된 전략에 따른 분류 Ⅴ. M&A의 대상이 되기 쉬운 기업의 특성1. M&A의 동기에 부합되는 요소를 지닌 기업2. M&A가 상대적으로 용이한 기업Ⅵ. M&A 절차1. 전략수립(Strategic Planning)2. M&A 준비 및 투자자 Conta

  • BSC(균형잡힌 성과측정기록표)의 이론과 구축 및 사례
  • 절차 151. 제1단계: 산업에 대한 정의, 그리고 그 전개방향 및 기업의 역할 묘사 - 152. 제2단계: 기업 비전의 수립, 확인 153. 제3단계: 시각의 확립 164. 제4단계: 각 시각에 따라 비전의 세분화 및 전반적인 전략적 목표의 수립 16a) 재무적 시각 - 17b) 고객 시각 17c) 내

  • [관광정보시스템] 경영혁신과 6시그마
  • 전략적 제휴 (Strategic Alliance)전략적 제휴란, 제품의 부가가치 증대, 원가절감, 시장 접근의 확장, 기술력 확보 등을 목적으로 다른 기업과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말한다. 최근에는 유사업종은 물론, 다른 업종이나 경쟁사와도 여러 가지 형태의 전략적 제휴를 맺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정보 기술발전에 따라 더욱 증가하고 있다.16) 전사적 자원계획 (Enterprise Resources Planning : ERP)전사적 자원계획이란, 기업의 재무, 인사, 생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