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콘텐츠 개발론 - 로맨틱 코미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로맨틱 코미디
내사랑 싸가지 vs 동갑내기 과외 하기
문화 콘텐츠 개발론
목차
1. 로맨틱 코미디 정의
2. 로맨틱 코미디의 특징
3. 내사랑 싸가지 줄거리
4. 내사랑 싸가지와 그 놈은 멋있었다 공통점 비교
6. 동갑내기 과외 하기 줄거리
6. 동갑내기 과외 하기와 동갑내기 과외 하기 2 공통점 비교
7. 내사랑 싸가지와 동갑내기 과외 하기 차이점 비교
8. 출처
로맨틱 코미디란 ?
말 그대로 코미디란 희극이란 뜻으로 코미디 장르의 영화는 주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기 위한 영화.
그 중에서도 로맨틱 코미디란 주로 연인들의 사랑, 애정을 바탕으로한 내용의 영화.
로맨틱 코미디의 특징
1. 주인공 그녀들은 뭔가 하나씩 고민거리나 단점이 있다.
2.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들은 매력이 있다.
3. 그녀의 상대남자들은 영화 전반에는 호감이 가질 않는
다.
4. 그와 그녀의 첫만남은 전혀 로맨틱하지 않다.
5. 처음에 그들은 각자 상대가 있으나 사회적 신분차이가 커서 전혀 이루어질 것 처럼 보이지 않는다.
6. 결국 그녀와 그는 다투다가 서로에 의해 변화한다.
7. 결정적으로 그들이 결혼하든 결혼하지 않든, 사랑에 빠
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 기획서 - 단무지 아빠 - 작품소개
  •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가 많이 알려지고 호의적인 태도환경적인 위협요인요즘 로맨틱 코미디는 칙릿(Chick-Lit)이라 불리는 경우가 늘어났음. (계집애들이나 보며 울부짖는 영화란 뜻)7급 공무원을 뒤로, 다시 성공해보려는 시도라고 보는 사람들의 시선유사 콘텐츠 분석7급 공무원평점:8.6점 제작비: 60억제목으로 첩보영화 같다는 느낌을 많이 줬지만 웃음을 통해 관객들에게 묘한 반전과 웃음을 줬다. 주연배우들의 코믹연기 또한 한 몫 했다. 그리

  • [문화연구입문] 한류와 문화민족주의
  • 문화를 즐기고, 젊은 층은 넘쳐나는 공연, 영화, 게임을 누리는 반면 문화소비층으로 인정받지 못한 중년 여성들은 눈높이에 맞는 텔레비전 드라마조차 없었다고 한다. 다시 말해 대중문화 시장에서 소외되었던 기혼 중년여성들이 한국 드라마를 통해 자신들만의 영역을 개척하기 시작했다고 볼 수 있다. 태국인들이 한국 드라마에 대해 보이는 한결같은 반응은 크게 두 가지다. 멀게만 느껴졌던 한국인들이 드라마를 통해 자신들과 유사한 코드를 소유

  • [일본문화]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
  • 문화를 형성- 일본 애니메이션에 대한 마니아가 생겨나면서 문화와 직업이 새롭게 생기게 되었다.ex) 메카닉 전문업체와 코스프레 전문의상점(5) 상업적으로 활성화- 만화를 상업적으로 이용한다.ex) 장난감로봇트, 인형, 게임, 도서, 의상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일본애니메이션의 역사,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구문모, 문화산업의 발전방안, 을유문화사, 2006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애니메이션백서 2005,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2005성하묵

  • [미디어 산업의 경제적 속성] 콘텐츠와 미디어의 네트워크 외부효과, 원 소스 멀티 유즈
  • 문화적 할인의 폭이 커진다. 스펙터클한 미국 드라마가 우리나라에서 열풍을 불러일으킨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창의적이면서 차별화된 소재, 기발한 아이디어와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탄탄한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리나라의 역사 드라마 이 상이한 생활풍습과 음식문화에도 불구하고 무슬림 국가들에서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이와 같은 맥락에서 해석될 수 있다. 결국 문화 콘텐츠의 해외시장 지배력은 콘텐츠

  • [국제무역] 세계 속의 한류
  • 문화산업에 수출에서 성공한 국가들의 지식과 경험을 본보기삼아 필요한 것은 배우고 따라해가며 우리만의 전략을 찾아야 한다. 또한 해당국과의 문화융합이 절실하다. 한류라고해서 한국적인 것만을 고집하기 보다는 문화수출국에 현지 사정에 맞춰 그 곳과 어울릴 수 있는 방안과 콘텐츠 개발이 필요하다.둘째, 한국 연예인들이 큰 인기를 끌면서 한류스타의 모국인 ‘한국’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반대로 말해 스타의 스캔들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