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홈쇼핑의 서비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현대홈쇼핑 연혁
HYUNDAI HOME SHOPPING NETWORK CORP.
현대 홈쇼핑의 서비스 전략
목 차
1. 회사 개요
1) 현대 홈쇼핑 연혁
2) 현대 홈쇼핑 비전과 전략
2. 환경분석
1) SWOT 분석
2) BCG 분석
3. 현대홈쇼핑의 서비스 전략
1) 물류 시스템
2) 고객불만처리제도
3) 고객관계강화
4)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강화
5) 혁신전략
1. 회사 개요
1) 현대 홈쇼핑 연혁
2) 현대 홈쇼핑 비전과 전략
1) 현대홈쇼핑 연혁
2001. 03. 31 TV홈쇼핑 방송채널 사용사업자 승인 등록
2001. 05. 29 법인 ㈜현대홈쇼핑 설립 등기
2001. 11. 19 본방송 송출 개시
2002. 03. 01 위성방송 송출 개시
2003. 02. 10 중국 홈쇼핑 진출
2003. 07. 01 인터넷쇼핑몰 <Hmall> 영업양수
2003. 10. 09 업계최초 보험상품 판매
2003. 11. 01 국내최초 독립형 T - 커머스 서비스 개시
2003. 12. 01 NCSI 홈쇼핑 1위, 인터넷 쇼핑몰 2년 연속 1위
2004. 05. 24 TV 홈쇼핑 방송채널 사용사업자 재승인 획득
2004. 06. 28 국내최초 연동형 T - 커머스 서비스 개시
2004. 06 .30 700만 고객 돌파
2004. 07. 01 업계최초 펀드상품 판매
2004. 08 표준협회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홈쇼핑 부문 1위 수상
2004. 12. NCSI 홈쇼핑 부문 공동 1위
1. 회사 개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현대백화점H&S,한무쇼핑(주),(주)현대쇼핑,(주)현대DSF,(주)현대홈쇼핑, (주)Hmall, (주)호텔현대, (주)한국물류, (주)USFI, (주)현대 지-네트, HCN(3) 대형 유통업체 매출액 순위 2004년, 단위 : 10억 2. 외부분석 (1) 백화점 업계의 시장현황 1) 내수경기 회복기미 보여 국내 소비가 모처럼 활력을 찾으면서 경기회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표적인 소비자인지도․ 소매판매가 1년 만에 증가세로 돌아 선데다 서비스업 생산증가폭도 1년 만에 최고 치를 기록하는

  • [현대][현대그룹][현대백화점][현대자동차][현대차][현대모비스][현대정공][백화점][자동차]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자동차(현대차), 현대모비스(현대정공)(현대, 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 현대그룹, 현대백화점, 현대자동차(현대차), 현대모비스(현대정공) 분석Ⅰ. 현대그룹Ⅱ. 현대백화점1. 현대백화점1) 상품의 고급화2) 서비스의 고급화3) 매장환경의 고급화2. 경쟁현황1) 롯데백화점2) 신세계백화점3) 갤러리아 백화점3. 백화점 업계의 고급화 현황4. 유통업의 새로운 흐름1) TV홈쇼핑2) 인터넷쇼핑몰5. 현대백화점의 무점포 유통업 진입1) 현대홈쇼핑2) e-현대백화점3) 현대백화점의 무점포 유통업 전략의 문제점Ⅲ. 현대자동차(

  • [국제경영] 현대백화점 차별화전략
  • 현대백화점의 고급화 전략상품의 고급화서비스의 고급화매장환경의 고급화경쟁 현황롯데 백화점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현대백화점의 선택 및 결론영어요약발표현대백화점의 CRM현대백화점 CRM의 특징현재 진행중인 CRMINDEX1. 기업소개(1) 현대백화점설립일 : 1971년 6월 15일회사명 :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자본금 : 1,170억종업원수 : 1,306명 (2011년 12월 기준)관계사 : 한무쇼핑, 현대쇼핑, 현대홈쇼핑, 현대그린푸드, 현대드림투어, 한섬

  • TV 속의 쇼핑, T-commerce : GS홈쇼핑 사례
  • 서비스중뱅킹, 가정배달, 맞춤형TV채널 등이 발달www.themegallery.comCompany Logo연구문제3-1 국내 5대 홈쇼핑의 T-Commerce 추진현황GS홈쇼핑- 2005년 12월부터 T커머스 방송 GSTShop을 시작하면서, 지난 방송을 다시 시청하거나 방송예정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VOD서비스도제공. CJ홈쇼핑- 2005년 12월 13일부터 CJ케이블넷 서비스 지역인서울 양천, 경기 분당, 대구 달서 등에서 CJ Tmall 서비스를 시작. 현재 약 600여 개의 상품, 약 16,000 가구 대상으로 방송중.현대홈

  • 홈쇼핑 마케팅 방법과 부작용 및 효과적인 디마케팅 방법에 대한 연구
  • - -- 목 차 - 1 서 론1. 홈쇼핑 이용 홈쇼핑이란?홈쇼핑의 장ㆍ단점마케팅 전략2. 충동구매(구매충동) 충동구매의 정의충동구매의 문제점충동구매 고객의 성향3. 연구의 목적 2 본 론1. 이론적 배경 디마케팅(Demarketing)이란?기업에서의 디마케팅 사례디마케팅 도입목적2. 연구방법 수행계획표측정도구 / 조사대상3. 자료분석 및 검증 3 결 론1. 연구결과의 요약 2. 시사점 및 한계점 참고문헌 설 문 지 제 1 장 서 론현대 문명의 발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