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평가] 애니콜-애니모션 이효리편 광고를 보고나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10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V를 보고 있었다. 이효리가 나왔다. 처음 듣는 노래였다. 친구들과 TV를 보고 있는 와중에 이효리가 나오니 당연히 채널을 돌릴 수가 없었다. 처음에는 이효리의 신작 뮤직 비디오가 나오는 줄 알았다. 요즘은 신곡 홍보를 CF로도 하는가 보구나 하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마지막 로고가 내 눈길을 끌었다.‘애니콜로 그녀가 온다.’때마침 친구들과 같이 있었던 차라 이효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어떤식으로 광고를 할 생각이기에 이효리만 보여주고 핸드폰은 전혀 언급조차 안하는지 궁금해 하고 있었다.
몇일이 지났다. 역시 TV를 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음악채널에서 저번에 TV에서 봤던 이효리가 나오는 광고가 한편의 뮤직비디오의 모습으로 나오고 있었다. 중간쯤 보다가 나는 뮤직비디오 또한 CF의 연속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신형 애니콜이 자주 등장하고 또한 이야기 전개에 있어서 빠져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모두 다 보고 나서는 너무도 강렬한 인상을 받았다. 단지 이효리와 에릭이 멋있어서가 아니라 휴대폰이면 휴대폰, 그 모델이면 모델 모두가 돋보이는 단연 매력적인 광고라는 생각이라는 들었다. 이제껏 휴대폰 광고를 보면 주로 초점이 휴대폰에 맞춰져 있거나, 휴대폰의 비쥬얼이 약하다고 판단되는 CF같은 경우에는 모델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았는데 애니콜 광고는 그렇지 않았다. 휴대폰과 모델이 너무도 적절히 조화를 이뤘다고 볼 수가 있었다. 특히 CF만 봐서는 무슨 광고인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을 많이 갖게 되는데, 나중에 우연히 뮤직비디오를 보게 된다면 ‘아,이게 핸드폰 광고 였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을 들게끔 만드는 광고 콘티는 정말 기발하다고 할 정도였다. 특히 뮤직비디오 스토리상 휴대폰이 꼭 필요하게끔 만든 콘티는 뮤직비디오와 CF사이의 연결끈 역할을 하기에 충분했다고 생각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 [중국학] 문화대혁명 시기의 홍위병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제시하시오.
- [A+]자기이해를 위한 나의 청소년기발달 과업의 특징(특성) 및 아동기발달의 특징(특성) 분석 보고서.구매평가 별 5개 만점
- 노인문제 사례분석 - 노년기의 자살
- [A+구매 만족] 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사진 첨부,BGT,지능검사 K-WAIS,MMPI-2 척도 해석,로샤검사,TAT,문장완성검사 SCT 해석,HTP 검사 보고서)실제 심리평가 성인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심리검사] 심리평가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